양들이 뛰노는 대관령양떼목장 다녀온난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여기 가볼래?'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대관령양떼목장 이에요

드넓은곳에서 뛰노는 귀여운 양들도 구경하고 양들에게 먹이도 주는 체험을 하고 왔어요

횡계시외버스터미널에서 택시를 타고 도착한 대관령 마을 휴게소에요

기사님이 여기서부터 걸어가면 된다고 하셨어요

택시요금은 8000~9000원이며
10분쯤 걸렸어요

감자떡, 양빵, 핫도그등등 맛있는 길거리 음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양떼목장에 들어서기 앞서 배도 채우고 기분도 낼겸 양빵 한봉지를 구입했어요

사잇길로 들어가니
대관령양떼목장 표지판이 나타났어요

09:00 부터 매표시작을해서
16:30분에 매표마감이니 참고하세요~

조금더 쭉쭉 올라가니 매표소가 나왔어요

말그대로 목장이라그런지 약간 등산(?) 하는 기분이네요

대인 5000원, 소인 4000원 이며
이곳에서 가져온 짐을 맡길수도 있어요~

양들이 어딨을까 생각하며
오른끝에!!

드디어 순둥순둥한 양들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되게 신기하네요ㅋㅋ

이런 잔디밭에 양들이 돌아다닐줄이야..

이런식으로 울타리 안에는 못들어가고
울타리 바깥쪽에서 구경도 하고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요녀석은 쓰다듬어주는걸 좋아하나봐요ㅎㅎ 다른양들과 달리 사람들한테 착~ 달라붙어서 있더라구요

목장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고
조금 내려와서 체험장으로 이동했어요

여기는 양들이 편안한집인데요
아기 양들이 궁둥이만 내민채 밥을 먹고 있었어요ㅋㅋ 너무 귀엽네요

여기는 건초주기 체험징 인데요 이곳또한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양들을 가까이에서 볼수있어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털이 부드럽지는 않네요

자리가 빈곳을 찾아 건초를 건냈는데
쳐다보지도 않네요..ㅎㅎ

오늘 처음으로 대관령양떼목장에 와봤는데 좋은추억 만들어서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
.
.
.

이상 대관령양떼목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 대관령마루길 대관령양떼목장



양들이 뛰노는 대관령양떼목장 다녀온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귀엽네요~
저도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양들이 뛰노는 목장이라니 보고만 있어도 귀욤귀욤 하네요~ 순수해 보이는 양들을 보고만 있어도 힐링 받는 느낌일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