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해돋이 정동진 명소에서 보고온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여기가볼래? 입니다

2019년 황금돼지띠의 해가 시작됬어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올한해도 건강하시고 하시는일들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1월 1일에 개인사정이 생겨 1월 2일에 해돋이를 보러 강원도 정동진으로 향했어요

뻥뚫린 고속도로를 달려 7시 20분에 강원도 정동진에 도착했어요

1월 2일이라 사람들이 없을줄 알았는데 크나큰 착각이더라구요

주차장에는 이미 저희보다 일찍온 많은 차들이 주차되 있었어요

정동진이 해돋이 명소라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됬어요

아침 7시 42분에 해가 뜬다고하는데.. 너무너무 춥네요 ㅠㅠ

이상하게 차들에 비해 동네가 너무 조용하다 싶었는데..

헉! 이미 해변가를 따라서 사람들이 몰려있었어요

저희도 자리를 사수하기 위해 런런!

모두들 추위를 피하기 위해 꼼꼼히 옷들을 껴입은게 보이시나요? ㅎㅎ

이상태로 자리를 잡고 해가 언제뜨나 바다너머 바라만 보고 있었어요

이윽고 해가뜨네요

일년에 해돋이를 보기위해 강원도까지 올일이 몇번이나 있을까요?

해를 바라보고 있으니 많은생각들이 머리를 스쳐가고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준비했던 피곤함들이 모두 사라지는거 같아요

평소에는 해가 떠오르면 해가 뜨는구나 했었는데 오늘 해가 뜨는모습은 여러모로 다르게 느껴졌어요

해돋이 구경을 마친후 집으로 돌아가는길 이번년도도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또한 아침일찍 일어나니 정말 길었던 하루였고 매순간 흘러가는 시간을 후회없이 소중하게 생각해야겠어요

모두 해피뉴이얼~!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강동면 정동진



2019년 해돋이 정동진 명소에서 보고온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