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20달러 부자 $$엗웓$$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eddyintheplanet 엗웓입니다!
매일 매일 비슷한 시간에 연재를 해보려 했던 저의 원대한?꿈은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ㅋㅋㅋㅋㅋ
서울로 이사를 온 뒤 생각보다 이리 저리 좋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self 짝짝짝!)
어릴때부터 하고 싶었던 것을 하나 하나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도 스팀잇에서 같이 공유도 하고 싶네요
여튼! 다시 키보드 앞에 앉아 여행기를 오늘도 끄적여 보겠습니다!
(인터넷+노트북이 너무 느려서 드롭박스 사진 받아오는게 하루 종일입니다 ㅠ)

죽음의 스피드 Dropbox... 박스 부셔버리고 싶..






LA -> Charlotte

쿠바는 워낙에 ATM 수수료가 악명이 높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돈을 LA에서 다시 많이 뽑았었음.

문제는 이 돈을 100달러 짜리가 아니라 ATM 이자식이
20달러 짜리로 뱉어낸 것임. 복대가 터지려고 함.
이번에는 정확하게 3등분으로 분할을 했음
(또 잃어버리면 집 간다....)

그래도 이렇게 20달러 짜리 뭉탱이로 들고다니는게
넘나 힘들었음. 이걸 은행에 가서 50, 100달러 짜리로 바꿔야 했는데
엗웓이 돈을 마지막으로 뽑을 수 있었던 시점은 은행이 문 닫았었고
가게에 가더라도 다들 안바꿔줌. 100불짜리 자기네들은 음슴이라함.

밤도 늦어서 우선은 공항으로 향했음

시간이 애매해서 우버를 탈까 하다가 확인해보니 가격이...덜덜덜
돈도 잃어버린지라 좀 아껴야겠다 싶어 다시 알아보니 다행이도
공항가는 버스가 있었음.

숙소에서 백팩을 매고 걸어 15분 정도 가니 버스 정류소가 있었음

퇴근시간에 걸렸던건지 원래 막히는 구간인지
가는데 꽤나 걸림

그런데다가 길이 이상해서
버스가 달달달달 덜덜덜더럳럳러더ㅓ러러럳
폰으로 영상을 찍었는데 마치 지진 나는 수준 ㅋㅋㅋㅋㅋㅋ

(은 애플 덕분에 영상과 사진을 모두 잃어버린 엗웓씨ㅠ)

사람들도 어이가 없어서 서로 처다보면서 웃고 ㅋㅋㅋㅋ

그렇게 1시간을 달려서 공항에 도착

남미에 가면 ATM기로 인출하면 수수료 대박 심각한 수준이라는 말이 또 마음에 걸려서
LA 공항에서 또 인출을 함.

은 이놈들이 또 20불짜리를 무더기로 뱉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금부자된 엗웓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갑이 터질 것 같았음.
안그래도 돈 넣을데 없는데 이제는 심각한 수준에 이름.
공항에서 또 돈을 바꾸러 다다다닫 다님.
환전소가 있다고 해서 가보니 밤이 늦어서 이미 문을 닫음
다행이도? 옷 가게에서 100불짜리 2장을 건질 수 있었음.
20달러 짜리 10장을 100달러 2장으로 바꾸니 한결 마음이 놓임.
은 아직 한창 남았드아리ㅋㅋㅋㅋㅋㅋㅋ
돈 잃어버린거 이미 잊은 파워 긍정러

LA 공항에서 호다닥 비행기를 타고 샤롯데로 향하는 엗웓
반 민머리 아저씨의 시선 강탈



돈 바꾸는건 이제 포기하고 비행기 탑승하러 꼬우
서부 LA에서 동부 샤롯데까지 꽤 거리가 있는데다가
시차까지 있어서 아침에 도착하는군.....
다음날 샤롯데 공항에 도착해서 환전소가 있으면 100달러로 또 바꿔야지...


여행지 정보
● LA, USA



[중남미] 20달러 부자 $$엗웓$$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eddyintheplane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 진짜 ㅋㅋㅋ 이 여행기는 파란만장한 여행기군요 ㅋㅋㅋ 달러부자!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네 처음부터 쉽지않은 여행이었답니다

$20짜리 완전 ㅠㅠ
복대 때문에 답답하고 엄청 허리 아푸셨을꺼 같아요~
파란만장 흥미진진 입니다 ^^

ㅋㅋㅋㅋㅋ 웃어도되는건진 모르겠지만 스펙타클한 여행이네요

지폐 가득한 복대가 상상이 갑니다. ^^
이어지는 얘기도 기대가 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la atm기 무조건 20달러만 나오죠 100달러 2장 건지신것만으로도 좋아하시다닝..!! ㅋㅋㅋ 귀여운 글이네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