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여름] 골든써클 : 간헐천 게이시르(Geysir) + 아름다운 폭포 굴포스(Gulfoss)

in #tripsteem5 years ago

이쯤하면 히치하이킹의 대가로 인정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해맑으셔서 다들 즐거운 마음으로 태워주시는 것 같아요~!!
아이슬란드는 아내님이 오로라를 보러 꼭 가고 싶어하는데 겨울철 살인적인 추위를 감당할 수 있을지;;;ㅋ

Sort:  

아이슬란드는 히치하이킹이 정말 쉬워요! ㅎㅎㅎ 처음 해보시는 분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들 너무나 잘 태워주시거든요 ㅎㅎㅎ 겨울에도 가봤는데 정말 춥습니다!!! 준비 잘 하셔서 가야합니다 ㅎㅎ

언제갈지 미지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님 버켓리스트 중 하나라 10년안에는 가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