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파주쇠꼴마을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토요일 어린이집에서 파주 쇠꼴마을로 가을소풍을 다녀왔어요.

한 시간정도 달려, 장소에 도착하니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

비도 오지 않는데, 우산을 챙겨온 아들;;

분수가 있어 가까이가서 보니 흐릿하게 무지개가 보이네요.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옆에 돌로 만들어진 말을 보고 타겠다고 매달려있어서 앉혔더니 내려오지 않고 한참을 앉아만 있네요 ㅎ

조별로 체험하기 위해 모였는데, 서로 손잡고 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

첫 체험활동은 떡메치기.

사람들이 하는 것이 재미있었는지 계속하고 싶어하다 자기 차례되어 신나게 해보네요 ㅎ

찹쌀을 떡메로 친 뒤 콩고물을 묻혀만든 인절미를 먹었네요. 준비하는동안 옆공간에서 요즘보기 힘든 다듬잇돌&방망이, 맷돌을 구경했어요.


열심히 두드리고~!

맷돌도 힘차게 돌려보고~!

그 다음은 뗏목을 타서 이동했어요. 아이들이 줄을 당겨 뗏목을 움직이는데 아주 열심히 했어요 ㅎ

그리고 이어진 물피리.

새모양의 피리에 물을 담아 불면 이쁜 소리가 나는 것이 신기하고 재미있는지 계속 불어요 ㅎ 근데 물을 먹기도 해서;;;

그 다음은 식물원에서 로즈마리 화분에 심어보는 활동을 했어요.

만든거 가져가는 줄 알고 흙도 단단히 하고 이쁘게 했는데, 놓고 준비되어 있는걸 나눠주네요;;

마지막은 배 수확체험. 5kg까지 가져갈 수 있다고 해서 적당한 크기의 배를 6개 골라따서 가져왔어요.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는 시간이어서 아이들이 배우는 것도 있고 신체활동도 하니 좋았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금곡리 쇠꼴마을



(Tripsteem)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파주쇠꼴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guide입니다. 멋진 무지개를 발견하셨군요~^^ 어린이 돌보시랴 여행기 올리시랴 바쁘시네요~^^ 청소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수정하기 전에 부족한 글을 보고 가셨군요;; ㅠㅠ

댓글 주신거 보고 마저 다시 읽고 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 많이 나누어 주세요^^

다시 읽어주시기까지 하시고 감사합니다 ^^

와우. 아이들에게 자연을 보여주기에 너무 좋은 장소네요!

체험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

아이들이 활기차게 활동하는 모습이 절로 그려지네요
학부모 입장에서는 아이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서
힐링할거 같고요

잘 보고 갑니다.

새로운 것을 하는게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

우리 아이들도 좋아하겠네요~

가볼만한 곳인듯 해요 ^^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54-1]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우와 구경하는것만으로 잼있을꺼같아요
떡매치기 힘들텐데 ㅎㅎㅎ

아이들껀 작아서 그래도 잘들 하더라고요 ㅎ

twinpapa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winpapa님의 뜬금 steemmonsters 이벤트 당첨 결과 및 이번엔 레어카드

금 커먼카드 4레벨 카드 이벤트
1등 당첨자 tailcock
2등 당첨자 yongsung
3등 당첨자 feelsogood카드는 다 보내드렸습니다.
이번엔 불속성 레어 2레벨 카드로 이벤트를 열어볼께요.
수령카드는 위에서부터 1...

큰 바구니 들고가는 아이 뒷모습이 넘 귀엽네요^^

요즘 뭐든 혼자하려고 해서 힘드네요;;

아이들이 좋은 체험을 했을것 같네요
참 그리고 16일 임대 갱신일 갱신여부 알려주세요 갱신 하시려면 18스팀 내일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18스팀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네 잘 들어왔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죠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파주에 요런 체험장도 있군요
저는 헤이리 출판단지 프로방스만 다녔는데 😰
요기도 접수해 봅니다

가을소풍으로 알게 되었는데, 다른 체험장소들도 찾아보려고요 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