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짧게 본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토요일인 1일, 결혼식이 있어 포항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가족들 데리고 내려와서 여유있게 1박하고 가려고 했는데, 아이들 컨디션도 안 좋고 혼자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오전에 여유부리다가 늦을 뻔했네요;;

음악 들으면서 인터넷을 해도 배터리가 크게 줄지 않아 여유있게 놀며 시간을 보냈네요 ㅎ
서울역에서 KTX로 2시간반정도 걸려 포항역에 도착했습니다.

결혼식이 있는 곳이 영일대해수욕장 앞이라 그 근처라도 볼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역 앞에 보니 추천 관광코스들이 있네요.

택시로 15-20분 이동(택시비 만원정도)하여 도착했습니다.

건너편에 해수욕장을 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바로 전화가 오고 통화를 하고나니, 배터리가 ㅠㅠ
갑자기 팍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더 못 찍어 아쉽네요.
동해안이라 깨끗한 바다를 기대했는데, 제 기대가 컸는지 생각과는 조금.. 약간.. 다르더라고요.

일출 보기 좋은 장소인듯 한데 낮에 가서 그런거 같아요;;

식 보고 별로 한 것도 없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서 다른 곳은 구경도 못 하고 급하게 올라왔네요.
그래도 집 도착하니 9시가 넘었어요 ㅠ

다음 기회에 다시 가봐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Tripsteem) 짧게 본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3]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asd5710 [돌핀이] 유자차를 만들었습니다 feelsogood/td> (Tasteem) 수육과 한 잔을 바우네나주곰탕 mi...

날씨도 한몫 한 것 같네요 ㅠㅠ 흐려서....
아쉽습니다

그럴수도 있겠네요. 막 나쁜건 아니지만, 아쉬웠어요;;

아쉽아쉽.
응원합니다!

시간과 배터리가 없던게 아쉬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깨끗한 동해안이 아니라니!! 두둥 !! ㅜㅠ 다음에 여유롭게 여행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ㅋ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연말에 휴가 계획 중인데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바닷물이 안 깨끗한게 아쉽네요ㅠ
보클 누르고 갑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 그런건 아니고, 기대치가 컸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과메기 철인데 한 접시 하시고 오시지...ㅎ

물회, 과메기도 먹고 싶었는데 다음 기회를 기약해야죠;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긴 시내쪽이라 물이 깨끗하지 않지요. 거기서 해수욕하던 건 한 2-30년 전 얘기 ㅎ

포항 잘 아시나봐요 ^^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으신가요?

저도 떠난 지 오래되서 잘 알진 못해요. 저 해수욕장 부근이 제가 옛날에 데이트 하던 곳이라 ㅎㅎ

추억의 장소군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