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강원도 여행 2일차에도 물놀이를 했습니다.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에서요.

오후에 가도 종일권으로밖에 못 끊어서 아깝긴 합니다 ㅠ

3인 이용권은 있어서 추가로 소인 1인.
소인 31,000원에서 투숙객 30%할인, D멤버스 추가 5%할인해서 20,150원 결제했습니다.

동해안 청정 해수라니, 수질은 좋겠죠?

키에 금액을 충전해두고 사용하는 방식인데, 저흰 안 쓸거 같아 따로 충전하진 않았어요.

전날 갔던 델피노와 실내 크기는 크게 차이는 없는데, 그래도 뭔가 놀 것은 있었어요.

그 중에 하나는 유아풀에 미끄럼틀 ㅎ

야외에 워터 슬라이드도 있지만, 아직 이용하기는 어리기에 ㅠ

노천탕이 바람을 막기 위해서인지 둘러싸여 있더군요.

작고 큰 재미있는 요소는 없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다가 나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헌트토큰 IEO 임시 카카오톡 채팅방에 참여만 해도 24시간 내로 헌트토큰 100개를 준다고 합니다. 헌트토큰 IEO가 토큰당 0.02달러에 진행할 계획이니 2달러네요.

헌트토큰 Hunt token 100개 받으러가기

제 레퍼럴 포함된 링크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쏠비치아쿠아월드



(Tripsteem)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3/06] KR 커뮤니티 출석부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feelsogood/td> (Tripsteem) 속초관광수산시장 (속초중앙시장) ...

쏠비치 좋아보입니다! 부럽습니다~^^ 보클!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좋아할듯해요^^
좋은하루되셔요~~^^

쏠비치 얘기는 많이 들었습니다~ㅎㅎ

쏠비치 아쿠아월드군요.
아직 날씨가 추워 야외는 힘드셨을 듯!!
아이와 즐겁게 놀았던 기억이 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야외에 슬라이드도 생겼네요~~
가족과 함께 즐기기 참 좋네요^^

요즘엔 몰라서 못가는듯 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쏠비치면 엄청 고급아닌가요?! 필소형 부자이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