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2월 강원도 여행을 마무리하며 돌아가는 길에 아이들과 볼거리를 찾다가 간 애니메이션박물관

건물 앞에도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어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은 신났습니다.

건물 안에 들어오니 봄방학기간이어서 그런지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많더라고요.

애니메이션박물관과 토이로봇관을 같이 입장할 수 있는 상품이 대인 11,200원 소인 9,600원인데 네X버 예약을 통해 10,500원 9,000원에 결제했습니다.

음료할인 쿠폰을 주는데 아들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마실 엄두가 안 났어요;;

애니메이션의 역사부터 볼 수가 있어요.
어릴 때, 추억이 떠오르는 것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ㅎ

이건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그림인데, 혹시 뭔지 아실지 ㅎ

애니메이션 제작방식도 알 수 있게끔..
셀 애니메이션 방식의 심청전

점토 애니메이션으로는 광고인 또 하나의 가족

그 외 다른 방식들도 볼 수 있어요.

옛날식 책방을 재현해놨는데, 만화책도 볼 수 있어서 보고 있는 꼬마들이 많았어요 ㅎ

한국 애니메이션의 역사. 많이 봤던 것들은 어느덧 예~~~전이 되었네요 ㅎ

한국 애니메이션에서 빠질 수 없는 로보트 태권V

무려 1976년부터 제작되었군요. 역시 태권V형님~!

정리하다보니 많군요. 이제 1층 정리했는데, 2층은 다음에 다시 올릴께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여행지 정보
● 춘천 서면 애니메이션박물관



(Tripsteem)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갈수록 태산인 미세먼지...(뻘짓 진행사항)

...apan hongsam machellin twinpapa dudream donekim dmsqlc0303 feelsogoodgfriend96 marsswim junny bji1203 jaytop hodolbak neojew han...

나애리는 없는지요? 날아라 슈퍼보드 도 있어요..

나애리는 악역이죠 ㅎ
추억의 만화들 많아요

애니매이션 박물관? 이런것도 있나요? 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이네요^^
둘리~ 하니~ 참 추억돋는군요~ ㅋㅋㅋㅋ

춘천에 있다는거 저도 처음 알았어요 ㅎ
둘리, 하니도 그렇지만, 두치와 뿌꾸 같은거 봐도 옛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

달려라 하니~~ 오랜만에 보네요!!
나에리~~ 나예리?? ㅎㅎㅎㅎ

하니 라이벌은 나애리죠 ㅎㅎ
"나애리 나쁜 계집애~"

재밌겠네요~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ㅎ

한국 애니 역사가 좀 더 찬란할 수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ㅡㅜ

기술에 비해 작품이 안 나와 아쉽죠 ㅠ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은 곳이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보아야겠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이들도 좋아하죠 ㅎㅎ

춘천에 살때 한 번을 못가봤는데 날 좀 풀리면 꼭 가야겠습니다~^^

춘천에 사셨었군요. 갈만한 곳 많은거 같더라고요 ㅎ

오홍~ 춘천에 애니메이션 박물관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부천엔 한국만화박물관이 있지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천은 알고 있고 근처인데도 아직 못 가봤어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항~! 그쵸~ 멀리 찾아가는 원정 관람의 맛이죵~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