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Barcelona] 사그라다 파밀리아 빛의 황홀경인 성당. 내부와 파사드 관람.

in #tripsteem5 years ago

저에게 최고의 스티미언은 행님입니다.
저는 글을 싣지 않은지가 오랜되도 5시간 전 글을 올리시더니요. 감동입니다.
그리고 저는 아직도 돌아오지 않을 예정.. ㅎ

Sort:  

헛 극찬이네요 ㅠㅠ 도선생님~~ 영영 안오시나 궁금했어요. 도선생님을 생각하면 미미님과 기백님까지 ㅋㅋ 안부가 궁금하죵.
전 꾸준히 하고 있어요 하하하 언제든 돌아오십쇼!!!!

역시 오랜만에 뵈어도 변함이없군요 행님.
기백님이 최근에 글 싸지르는 바람에 갑자기 저도 욕구가 불타올랐습니다?

건강하시죠? ㅎㅎ

ㅋㅋㅋ 잘되었네요! 기백님 덕분에 뵐 수 있었구만용. 네 여행다녀와서 요즘은 여행기 열심히 쓰고 있습니당 ㅋㅋ 글이 있을까 했는데 포스팅 있어서 반갑더라고용. 올만의 GTA!!

행님 너무 멋지세염. 응원하겠습니당

꾸준히 포스팅하고 계시다니 반갑네요!!!!

넹 ㅋㅋ 거북이같지만 ㅋㅋ 꾸준하게 하고있어요. 다시 뵈니 반가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766.85
ETH 3081.6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