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사카 당일치기 (사람은 안변해요)

in #tripsteem6 years ago

샘터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무사히 도착했길래 그냥 난 부끄러워하지말고 돈카츠 3종 사진을 올려줘 네이버가 진리는 아니지 형이 정정 정보를 올려주면 좋겠다 ㅋㅋ 이런 말 하려고 했는데 ... ㅋㅋㅋㅋㅋ 검색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 나 형말고 검색대에서 주인 잃은 캐리어 하나 본 적 있어 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죽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샘터형 너무 웃겨 그래도 친절한 일본이라 캐리어를 찾아서 정말 다행이야. ㅋㅋㅋ

그러데 형 라멘과 오므라이스 먹으러 당일치기도 괜찮아보이는걸? ㅋㅋㅋㅋ

Sort:  

형 난 안변하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지하게 라멘 먹으러 일본 가고싶다고 생각한적 있어ㅋㅋㅋㅋㅋ 그럴수있음 참 좋겠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738.65
ETH 3810.43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