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여행지에서 생긴일(태국영화에 출연한 배낭여행자들)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때는 2010년 이네요.
당시 저는 오래도록 인도에서 생활하다 돈이 떨어져 가기시작해 호주에서 돈을벌기위해
워킹비자를 신청후 태국 방콕에서 비자승인을 기다리며 세월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곳은 세계 배낭여행자들에 여행에 시작이나 마지막 장소로 유명한 지역 카오산로드 입니다.
배낭여행을 좋아하시거나 태국에 여행와 보신분들은 다들 들어보셨을 지역이름 이지요.

이곳에 지내다보면 짦은 단기여행자도 있지만 많은이들이 1개월에서 길게는 10년넘는 기간동안 배낭여행을 하는 사람들도 만나는게 그리 어렵지 안은 곳입니다.

이중 오래된 여행자들은 당연히 생활비를 절약하기 위새서 저렴한 도미토리 숙소로 몰려들기 마련입니다.
물론 저또한 돈이 떨어져가 당시 한인숙소 도미토리 하룻밤 3000원 정도하는 곳에서 1달넘게 지내고 있었습니다.

정말로 돈이 많이 없어도 자유롭고 다들 저같은 사람들이라 비교하며 살 대상이 없으니 저는 정말 행복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제가 머물고 있던 숙소에 태국영화관계자들이 와서 한국인 액스트라가 필요하다고 말하는걸 우연히 듣게 되었습니다.

오!! 이거 해야겠다 돈도없는데` 그리고 하루 일당부터 필요인원을 물어보니 당시 태국돈 1000밧(약3만원)에 10명정도에 한국인이 필요하다는 거에요. 액스트라역활은 그냥 아침 9시~오후 5시까지 클럽에서 주인공옆에서 춤을추면 된다는 겁니다.

OK! ~~~~그리고 저는 그길로 방콕 카오산에 한인숙소를 돌며 액스트라 3만원일당 준다는 사실을 홍보하며 인원들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몇시간 안되 참가신청은 완료되고 다음날 아침 8시에 한장소로 모여
장기 배낭여행자 약 10명이 촬영장소로 이동 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한곳은 방콕 라챠다에 한 클럽이었죠.

관계자에 애기로는 한국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마친 영화인데 촬영분량이 부족해 주인공 주변에 한국인들을 둘러싸게 하고 뒤쪽은 모두 태국사람이 춤을추며 마치 한국클럽 처럼 보이게 만들어야 된답니다.

그래서 저를 포함한 우리 한인 배낭족들은 3만원을 벌기위해 그날 하루종일 슈퍼주니어 에 쏘리쏘리~노래를

들으며 왼종일 주인공 옆에서 몸치인 제가 리듬에 억박자를 치며 손바닥을 비벼댔던 기억이 나네여ㅎㅎ

제가 나온 장면을 찾는라 며칠걸렸네요.ㅎㅎ 밑에 곤이오빠가 저에용^^

이렇게 우리 한국대표 배낭여행자들은 태국에서 그날 3만원씩 벌어서 시원하게 맥주로 뒤풀이 했답니다.

짧은 영화 자료를 인터넷에 찾아서 올려봅니다.

서울영상위원회는 서울시의 인센티브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로케이션 스카우팅 지원’과 ‘제작비 지원’을 받은 태국영화 '헬로우 스트레인저' 가 19일 태국 500개 스크린을 통해 개봉한다고 18일 밝혔다.'헬로우 스트렌저'는 '셔터' '샴'의 인기로 태국뿐만 아니라 헐리우드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Banjong Pisanthanakun)의 차기작이다.'노잉미 노잉유'(Knowing Me Knowing You)에서 제목을 바꾼 '헬로우 스트렌저'는 한류열풍을 타고 한국으로 여행 온 두 남녀가 우연히 여행을 함께하게 되며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영화의 90%가 서울에서 촬영 되었다.공포영화로 유명한 반종 감독이 처음 시도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라는 점 뿐만 아니라 2년 이상 한국을 생각하며 작품을 준비하고 고심한 반종 감독의 노력과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그리고 저에게 남은 후유증이 있다면 그후로 우연히라도 슈퍼주니어 'SORRY SORRY' 노래가 들리면

몽유병처럼 몸이 저절로 움직이네요.ㅠㅠ

결국 이영화는 망한것 같에요.

뉴비시절 이글을 작성한적이 있지만 당시 읽은분들이 거의없어서
다시한번 편집해서 트립스팀에
저에 여행지에서 있었던 액스트라를 연기한 추억을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peace~~
by.freegon



응모/여행지에서 생긴일(태국영화에 출연한 배낭여행자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재미있는 경험담이네요~
근데 어렵게 번 돈 3만원을 뒤풀이로 다 쓰신 건 아니죠? ㅎㅎㅎ
여러 나라로 배낭여행하는 용기와 젊음이 부럽습니다~^^

오오 ㅎㅎㅎ 잼난 경험이네요^^
여행중에 영화 출연까지 ㅎ 검색을 해봐야겠구만요 ㅋ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nTOPAZ 작품 SNS 공유 바운티 프로그램 (최대 $2.25 👍 ? 💎 토파즈 토큰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고등학교 야자 시간 때 많이 들은 기억이 나네요 😂

ㅎㅎ 좋은 추억이네요.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5 which ranks you at #1418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운이 좋으셨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