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리 데이트(베트남생활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쉿 ~~~
이건 비밀인데 지난주말에 소개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훗날 국제결혼말고 한국사람하고 결혼하고 싶은 개똥철학이 있어서인지
흔이있는 행사는 아닙니다.

올해들어 처음 주변 베트남 여사친에 권유로 서로채팅 몇번 주고받은후 결국 주말에 만나서 먼저 가볍게 차를마신후 간단하게 쌀국수를 먹고 베트남 현지인 사람들처럼 으뜸 데이트장소 공원에 갔답니다.

장소:호치민 govop(고밥공원)

주말이라 그런지 공원주차장도 만땅입니다.

공원주변을 밍밍하게 걷는것보다
패션프룻 쥬스 사서 전하는 나에쌘스...ㅎㅎ

분위기 좋지요 ㅋㅋ

공원에서 운동하는사람 유혹하려고 야식집들이 엄청 많습니다.

커플지옥 ㅋㅋ

과일나라

강냉이 고구마밭

아~ 뻔데기가 없네.ㅋ

어묵바

공원이 주변이 완전 먹자판입니다.
잠시 여자분을 한곳에 앉쳐놓고 혼자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다시 돌아와보니..

여성분이 맛있는 거라고 오다리를 구매해 놓으셨네요.
마음씨가 참 착하신것 같습니다.^^

어두워서 사진이 잘않나와 오다리 사진 열장중에 하나 건졌네요.ㅎㅎ

이곳에서 2년가까이 살아보니 20대 젊은커플들이 까페나 이런 공원같은곳에 데이트장소로 가장많이가고 특별이 비싼곳 외에는 갈곳이 많지는 안은것 같네요.

옆에 앉자있는 젊은 커플인데 계란4개로 서로 알콩달콩 먹여주는 모습보니 너무 보기가 좋아 몰래 한컷 찍기도 했답니다.

저에 유일한 수입원이 스팀잇으로 글써서 버는게 전부이니 어디가나 사진찍을곳을 찾게되네요.

이런~

이분 참 외모도 이쁘시고 착하신것 같은데 집에온 다음날 연락하니 답장도 시큰둥하고 답변이 굉장히 늦으시네요.ㅠㅠ

저 스팀잇 때문에 까인거 맞죠?

뮤직비디오 제작 freegon

짠한거 사절

peace~~

@freegon


여행지 정보
● Công Viên Văn Hóa Gò Vấp, phường 6, Gò Vấp, Ho Chi Minh City, 베트남



오다리 이별(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런 .... 그래도 희망을 가지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설마 평생혼자 이러구 살겠어요.ㅋㅋ

아이구 외로ㅝ ㅋㅋ

데이터 중에 사진 찍으면 아무래도,,,

그러니 맨날 혼자사나봐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데이트하시는데 사진을 찍으시면,, 안좋아했을꺼같아요 ㅋㅋ
다음에는 데이트에 집중을 하세요 ^^
피스!

소개팅말고 진짜 데이트 할날이 언제 올려나 ㅋㅋ

피슈~~~

계란 드시는 분이 소개친녀인 줄 알았습니다.ㅋ
사람이 좋은 인연인지 어쩐지는 무조건 3번은 만나봐야 안답니다.
잘 연락해서 두어번 더 만나보세요.
그래야 서로를 잘 알게 되고, 더 만날지 말지에 대해 후회없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요즘은 좋은인연보다 세번만날수 있는 인연이 더 궁해요.ㅋㅋ
아직까지는 혼자지내는게 정말 나쁘지 만은 안아요... 찌금 외로워서 그르지.^^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11 which ranks you at #139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