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루나이는 금주와 금연~!
술은 금지
담배는 필때마다 흡연 돈 내야 함~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저런 지옥같은 곳에도 사람이 사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제에서 만난 지인 감독님 얘기 나눠봤는데용~ㅋㅋ
영화에 술잔을 연상하는 건배 장면만 나와도 검열~! ㅋㅋ
새해 세뱃돈 국왕이 국민들에게 나눠준다 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해에는 브루나이로 새뱃돈 받으러 가야겠어요..

좋으신 생각입니다.

저는 받아 본 적이 업어옵니다.

브루나이 이옵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브루나이에 가야겠습니다.

좋습니드앙~♥♩♬
브루나이로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루정도는 참아주시는 애교를~`아니면 미리 구입하시고 댁에서 드시면 되는 줄 아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93.53
ETH 3193.2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