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노숙하다 봉변 당할 뻔하다..늦은 밤 르바를 찾아온 정체는?

in #tripsteem6 years ago

아이구~ 지난번 포스팅에서 고급(?)식당을 가시더니 결국 노숙을 하셨군요! ㅎㅎ
친절한 분들이 많으셔서 다행이네요!! 차도 태워주시고... 저라면 르바고님 안태워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야밤에 스프링쿨러...? 제대로 봉변당하셨네요~ ㅎ

Sort:  

고급 식당이 그립습니다 ㅎㅎㅎ 술도 무한정으로 주고 말이죠..!! 어딜가나 도움 주시는 분들 덕에 여행을 이어나갑니다 ㅎㅎ

한국에서는 남자분들이 원래 남자 여행자를 안 태워준다는 소문이....ㅋㅋㅋㅋㅋ 스프링쿨러의 기습에 놀랐던 밤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56792.82
ETH 2874.6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