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시고기의 호주 여행기 ] 시드니를 360도로 볼수있는 시드니타워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여기가 어딜까요?
솔직히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암튼 시드니 시내 어디쯤...

.

.

오전에 하버브릿지 클라이밍을 했으니 배가 당연 고프겠죠?
그래서 푸짐하게 점심을 먹으러 왔답니다.ㅋㅋ

이곳은 그래도 평일 낮인데도 유동인구가 제법 보입니다.
아마 시드니내에선 나름 큰 번화가인듯 합니다.
명품을 파는 백화점도 많이 보이더군요.

.

.

도시 한가운데 우뚝 솟은 이 타워 보이시죠?
바로 시드니 타워랍니다.
높이가 무려 305미터랍니다. 시드니에선 가장 높은 건물이라고 하네요.

.

.

저희는 제일 꼭대기에 있는 전망대 뷔페에서 식사를 할 계획이랍니다.
날씨가 좋을땐 시계가 거의 80km까지 확보된다고 합니다.
오늘 날씨도 그다지 나쁜편이 아니라 큰 기대를 해 봅니다.

.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일단 저층은 백화점인듯 합니다.
여기도 명품 상점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

.

가이드분이 티켓을 구입하는동안 잠시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점심시간대로 그런지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호주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을 보는건 처음인듯...

.

.

드뎌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갑니다.
총 높이는 305미터지만 전망대는 250미터 높이에 있답니다.
이 엘리베이터로 얼마나 걸릴까요?
겨우 40초랍니다. 진짜 초.고.속....

.

.

드뎌 전망대 뷔페식당에 도착!
원형 전망대 창가쪽에 이미 저희 자리가 확보되어 있더군요.

.

.

창밖을 바라보니 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정말 멀리까지 보이죠?

.

.

일단 구경은 조금있다 하고 우선 먹을것부터 챙겨야지요. ^^
해산물 코스에서 간단히 몇개 집고...

.

.

이름모를 음식들이 가득하네요.
행복합니다.ㅋㅋ

.

.

주인이 중국분이신가?
음식들이 중국풍 스타일 같더군요.

.

.

디저트가 정말 먹음직스럽죠?

.

.

일단 한접시 그득 담아왔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거무쭉쭉한 고기는 캥거루고기랍니다.
베트남에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큰 기대를 하고 담았는데 맛이 영~~~
왼쪽 만두밑에 있는 소세지 같은 것은 악어로 만든 동그랑땡입니다.
역시 맛은 별로...우씨~~~ ㅠㅠ

.

.

전망대의 특징은 천천히 회전을 한다는겁니다.
한시간에 한바퀴 돈다고 하는데...
그래서 계속 다른 경치를 구경할수가 있답니다.

.

.

마치 모형같은 이 성당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무슨 성당일까요?

.

.

시드니를 위에서 내려다보니 한쪽은 개발된 도시, 한쪽은 도시속 정원같다고나 할까요?
아주 대조적인 형상을 하고 있네요.

.

.

방금 다녀온 하버브릿지도 보입니다.

.

.

음식 종류는 많습니다만 대체로 맛이...쩝!
음식보다는 전망대에서 시드니 전역을 다 볼수있다는 기대로 와야할것 같습니다.
물론 전 절대 본전을 뽑아야한다는 주의라서...
엄청 먹고 엄청 꼈습니다.ㅋㅋㅋ




[ 가시고기의 호주 여행기 ] 시드니를 360도로 볼수있는 시드니타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래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캥거루와 악어고기라니 ㅋㅋㅋㅋ
상상 초월입니다

캥거루고기는 다른 곳에서 먹어봤는데 그건 맛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본전은 뽑으셨나요!!! 악어고기...어떠신가요 ㅋㅋㅋ 그나저나 뷰가 너무 좋네요~ 시드니가 한눈에 보이겠어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악어고기는 별로였어요.ㅋ
그래도 뷰가 멋져서 그걸로 만족스런 곳이었지요.^^

끝내주는 시티뷰+_+ 사진으로는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데 생각보다 아닌가보네요 ㅠ

뷔페음식이 좀 그렇고 그렇잖아요.ㅋ
멋진곳에 식사했다는데 만족하렵니다.ㅋㅋ

정말 뷰가 끝내주네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울 것 같아요. ^^

정말 뷰만 끝내주는 곳이었어요. 음식은 고만고만했구요.^^;;

멋진 뷰와 맛있는 음식 최고입니다.

뷰 정말 멋지죠? ^^

캥거루 고기와 악어는 생각도 못했네요.!!
한시간에 한바퀴 돌면 음식 먹을동안 전체를 느낄 수 있겠어요~ 대박..

먹어보기 힘든 음식이죠?
경치보면서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