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2의 홍콩여행기3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둘째날이 밝았습니다. 홍콩 여행을 간다면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추천하는 곳이 바로 리펄스 베이죠. 외국인들의 휴양지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경치가 좋다는 말에 리펄스 베이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리펄스 베이를 가기 위해서는 센트럴역 안에 있는 익스체인지 스퀘어에서 260번을 타면 되는데요, 홍콩에서 처음 타보는 2층 버스에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2층 맨 앞에 자리를 잡고 리펄스 베이로 향했습니다.

도심을 가로질러 20여분을 달리다보니 리펄스베이에 도착했습니다.

상당히 화려한 모습일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한 휴양지더군요. 우리나라 해운대 같은 느낌도 들고요. 친구들과의 인증샷 후 리펄스 베이에 온 이유,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카페로 뽑힌 그곳, 커피 아카데믹스로 향했습니다.

유럽 노천 카페같은 분위기의 커피 아카데믹스. 많은 분들이 반려견과 함께 카페를 찾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해변가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 도드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맛있는 커피에는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커피와 함께 스콘, 타르트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같이 커피와 잘 어울리는 메뉴로 준비되어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매장에서는 핸드밀이나 머그잔 같은 상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때 원두라도 사올 걸 그랬다는 후회가 드네요. 언제 또 올지 모르는 홍콩인데 말이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가 소호거리로 다시 이동했습니다.


여행지 정보
● 홍콩 Repulse Bay, Beach Road, 리펄스베이



곰돌2의 홍콩여행기3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여기도 좋다던데 일정이안되서 못간 1인입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ㅎㅎ

리펄스 베이는 그저 그랬는데 카페는 진짜 좋았어요 ㅎㅎ

아 스콘 정말 맛나보이네요 ㅠ

스콘을 좋아해서 여러군데서 먹어봤는데 여기 스콘은 손에 꼽을만큼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ㅠㅠ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곰돌2님 지금 홍콩 여행중이시군요~! '리펄스 베이 - 커피 아카데믹스'가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카페라니!! 저도 죽기전에는 한번 가야겠습니다. 멋진 홍콩 여행기 남은 일정에도 많이 보여주세요~^^ 오늘의 여행기도 잘보고 갑니다. 남은 여행일정 건강히 다녀오세요 곰돌2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홍콩에 여러 번 가봤는데 이곳은 못가봤네요. 홍콩의 카페는 대부분 고급진 것 같아요..^^

앗 홍콩을 여러번 가보시다니 부럽네요. 전 이번에 처음 가본건데 완전 반했어요 ㅎㅎ

택시가 홍콩스러워요 빨간색 자동차에 흰색 뚜껑 ㅎㅎ 이쁘네요

표현이 너무 절묘한 것 같아요. 정말 딱 홍콩스러운 택시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