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주는 경이로움! 라스베가스 ; 그랜드캐니언(Grand Canyon)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미국서부여행 라스베가스 그랜드캐투어에 다녀 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아! 참고로 말씀드리면 LA에서 라스베가스까지 미니밴이나

버스를 타고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차로는 4시간 정도 걸리구요

비행기를 타면 1시간정도?

구마짱의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투어는 아침7시 투어였는데

못 일어날까봐 잠 못 자다가 결국 밤새고 갔어요

그래서 미니밴에서 기절하고 침흘리면서 잔 구마짱...=.=

투어코스 중에 자느라 내리지도 않은 곳도 있고=.=

가이드분이 저보고 혹시 어디 아프신 거 아니시냐고 ㅋㅌㅋㅋㅋ

Welcome to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투어에 포함 된 첫번째 관광지는 후버댐입니다

잠결에 차에서 나온 저는

왜 나를 공사장에 내리라 하는거지

..?ㅇ ㅛ ㅇ

더위 먹을 거 같은 날씨하며

잠이 덜 깨서 눈도 못 뜨고

햇빛때문에 눈도 못 뜨고

사진만 간신히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은 컨디션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후버댐은 미국 애리조나주와 네바다주 경계지의 블랙 협곡에 위치한 댐으로 콜로라도 강을 막아 설립한 댐이에요,

콜로라도강의 끈임 없는 가뭄과 홍수를 방지하기위해 지어진 후버댐은 공사기간 동안 무려 2만 1000명의인원이 동원되었다고 합니다

​라스베가스 발전에도 연관이 있는데요

후버댐 공사기간 중 노동자들이 유흥도시 라스베가스로 많이 가서 돈을 썼다는 이야기

그 기간에 라스베이거스가 놀거리, 유흥 관광의 도시로 크게 성장하게 되었답니다

후버댐에서 저장한 물은 캘리포니아 농업은 거의
의존하고 있을 정도로 그 중요성이 매우 크다고 하네염

미국서부영화촬영지에 왔어요

ㅋㅋㅋ

금방이라도 카우보이가 나올 거 같은 곳

영화 놈놈놈도 생각나구요

딱히 볼 게 많은 곳은 아니였지만

나도 말타고 채찍들고 달려보고 싶은 뜬금 없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그랜드캐년을 보러가자아~~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입니다,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

그랜드캐년은 지질학적 활동에 침식으로 형성되어 장관을 연출하는 협곡

층층이 마치 페스츄리 같은 모습의 돌은 지구의 주름을 보여주는 거 같았어요

한 눈에 다 차지도 않은 웅장한 장관

20억년 지구의 지질역사를 보여주는 암석층들

Sort:  

직접보면 더 대단할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헉 아직 블로그를 시작 안 하셨네요 ㅋㅋ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참 아름답습니다..

안녕하세요 ㅋㅋ

지질학과 출신으로서 격하게 공감가는 트립스팀이네요^-^* 지질학자들이 가장 원츄하는 곳이죠 요기ㅎㅎ 전 아직 못가봤다는ㅠ 부럽습니다 구마님:) 오늘도 잘 둘러보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아직 못가봤지만 "델마와루이스"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그랜드캐년 너무 가보고 싶어요.^^

너무 멋지네요 ㅎ
나중에 여행가면 ㅋ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몇 년 전에 가족여행 다녀왔는데, 또 가고 싶어지네요. ^^

어머 다녀오셨군요^^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잉 다운보팅하신 거 같은데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