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베트남 중부]#9 다섯째날 : 늘어지게 먹고 놀기1 "COCO BOX"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 늘 여행을 꿈꾸는 @greenapple-bkk 입니다.

어제 투어 예약을 미리 못 해서 오늘은 호이안 이모저모 둘러보고 내일 투어를 예약하기로 하고 조식 끝나기전에 내려가서 조식을 후루루룩 아무지게 담아봅니다 ㅋ 아침부터 완전 하늘은 또 넘나 쨍쨍하네요 ㅋ

(먹을꺼 별로 없다며 투덜거리면서 한상 차려먹는 두여자 입니다!!)


(탄빈 리버사이드 호텔 수영장~ 이 수영장을 바라보면서 나란히 앉아서 조식~ 오늘도 볕이 너무너무 좋구나!! 주름은 덤!! ㅋ)

날씨가 더우니 자연히 행동은 느려지고~ 호텔은 리버사이드에 잡아서 구시가지까지 5분정도 걷는데~ 벌써 앞머리 붙기 시작했지만 아무데나 들어갈수는 없죠~~

이 다리를 넘어서 구시가지로~~ 빵이 유명한 곳에서 커피를 마실까 전날 봐두었던 커피가 맛있어 보이는 커피숍에서 마실까 고민하다 결국 커피가 맛있어 보이는곳 당첨!!! (각종 셀카가 있지만 패스~ ㅋ) 조식 너무 많이 먹어서 빵은 패스 한건 비밀아닌 비밀입니다. 어제 야경 동영상에서도 잠깐 등장했었던 "COCO BOX" 입니다!!

역쉬 햇볕아래는 유럽언니님~~
저희는 시원한 커피 프라페와 Good Morning Hoi An(요거트 과일 스무디) - 꼭 이름이 맘에 들어 시킨것 같지만 조식 너무 많이 먹은거죠~ ㅋ

(멋진 유럽언니 뒷모습을 바라보며~ 얼굴도 엄청 예뿌시더라는요~ 상상은 자유입니다)

카페 1층은 사진은 없고 ㅠㅠ 2층은 사진만 있고(게다가 흔들리기까지~) ㅋ 1층은 스넵무비 편집본~ 2층은 사진~ 카페가 너무 예뻤어요~ 여러가지 커피빈 제품들도 벽면에 한가득!! 볼거리 즐기거리가 가득하더라구요~

멋찐 2층이었지만 더워서 패스~ ㅋ 태국에 살아서 왠만한 더위에도 따뜻한 커피를 야외에서 마시는데;; 베트남은 도저히~ ㅋㅋㅋㅋ

저희 셀카에 여러번 등장 해주신 직원님 ㅋ 아예 포즈까지 멋찜부터 개그까지 취해주셨지만 일단 멋찜(?)으로만~~(스티커 사진 빠지시면 좀 서운할까봐~) 1층 카페 한벽면을 전부 채운 상품들이 예뿌게 전시되어있습니다 ^^ (제가 찍은 셀카라 제얼굴이 너무 커서 자르고 스티커 붙이고 분할까지 했더니 화질이 완전~ 죄송합니다 ^^)

전날 예약하지 못한 투어 예약하려면 다시 환전하러 고고!!! 환전한다는 핑개삼아 어제도 걷고 걸었던 구가지를 걸어봅니다. 첫날 구시가지 입장권 샀던 건은 또 내일로 미뤄둔채로~ ㅋ

(전날 봤던 등을 하나 사갈까해서 보니~ 역쉬 여러개 모아둬야 예뿌다는요!!)

(환전했던 은행!! 은행도 멋찌져~ ㅋ)

(은행에서도 셀카 ㅋㅋㅋ 동생님 돈 만지시면서 좋아하시네요~)

(미친듯이 쨍쨍 셀카는 반짝반짝 풍경은 그늘질 정도로 강렬했던 햇빛이건만 사진으로 보니 푸르르기만 하네요 ㅋ)

다음날 할 투어를 아직 못 정해서 가면서도 동생이랑 얘기했지만 , 동생님은 언니맘대로 하라고만 합니다. 하지만 결재는 받아야겠죠 ㅋ

  1. 호이안 에코투어 + 쿠킹스쿨 - 코코넛배를 타고 구경하고 전통 음식 만들어보는 투어
  2. 마손 유적지투어
    이 두가지 중에 어찌나 고민 되던지;; 어제 예약 안 한 탓에 한가지 밖에 못 하니 괜히 더 고민 되더라구요~~ 두둥두둥 저희는 어떤걸 예약 했을까요~~ ㅋ

연재이벤트가 얼마 안 남아 더 열심히 써보려고 했지만, 감기몸살을 핑개로 또 게으름피워봅니다 ㅠㅠ
호이안 맛있는 저녁식사와 마사지는 내일쓰는 걸로 미루고 이만!!!
즐거운 밤!! 굿밤 되세요!!!

위 여행기는
2017년 10월 01일 베트남 중부지역 후에 3박-호이안3박-다낭2박
총 8박 9일간의 동생과 단둘이 하는 첫 여행을 추억하면서 쓴 글 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여행지 정보
● Thanh Binh Riverside Hotel, Nguyễn Du, Cẩm Phô, Hội An, 꽝남 성 베트남
● CocoBox, Le Loi, Minh An, Hội An, 꽝남 성 베트남



[주절주절-베트남 중부]#9 다섯째날 : 늘어지게 먹고 놀기1 "COCO BOX"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역시 인생은 먹고 놀기져 ㅋㅋㅋㅋ

오!! 엄청 빠르시네요!!!
그쵸~ 저 때가 그리워요 ㅠㅠ ㅋ

번개처럼?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현실로 돌아오세요 ㅋㅋㅋㅋ

여행기 쓰는 동안만이라도 ㅠㅠ ㅠ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그렇다면 누리세요 ㅎㅎ

베트남이 태국보다 더 더운가 보군요~
노란색 건물+부겐빌레아~ 정말 이뻐요! ^^

베트남이 길~어서 전부 바다를 끼고 있어서 그런지 훨씬 더 습하더라구요~
베트남 여행하시면 습도 다시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베트남에 좋은 곳이 많네요^^

완전완전 가성비 좋쵸!!
하지만 습하고 덥다는거 ㅋ

천국이 따로 없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히히 그래보이져~ 아기자기 너무 이뿌더라구요~

너무나 즐거우신여행인것같습니다.
ㅠㅠ 전 여행을 가본게 언제던가 ㅠㅠ

저도 1년반이나 지난 여행 추억팔이 중이요 ㅠㅠ
여행가고 싶어요 ㅠㅠ

저 은행에서 은행놀이 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은행놀이!! 제동생이 은행만 가면 하던 그놀이 말이죠? ㅋ

동생분은 뭘 하셨나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사모님처럼 의자에 앉아 제가 환전 하는거 보다 환전 다 되면 와서, 방긋방긋 웃으며 돈세고 사진찍고~ 사모님 놀이요~ ㅋ

마손 유적지 투어 가신거 아닐까요? 유적지를 좋아한다고 하셨으니 ..과연?

저도 햇볕만 받으면 잠이 솔솔와요. 특히 점심엔 ㅠ 꾸벅꾸벅 졸고싶어져요.
다행히 태국은 베트남보단 덜 덥군요. 그린애플님만 믿습니당.

지난번 여름 베트남 호치민 가서.. 아... 여행이고 뭐고 진짜 축축 늘어져서 도저히 사람이 다닐 수 없는 날씨에 에어컨 나오는 카페에서 시간을 축냈거든요;; 태국은 괜찮겠어요! ㅋㅋ

대신 햇빛이 쨍한 만큼 사진은 잘 나오더라는

그쵸~ 동남아가 사진은 아주~~ 베트남은 제가 갔을때 덥기도 더웠지만 습도 너무 높으니까 사진도 오히려 그림자 진게 많고 어둡고;; 이글이글 촛점도~ 사람도~ 카메라도 ㅋㅋㅋㅋ

방콕 파타야 푸켓 후아힌 카오야이 꼬따오~ 아는 만큼 정보드리고 동선봐드릴수 있습니다~ ㅋ 저만 믿으세요 하고 싶지만 여기 고수님들이 넘나 많으셔서~ ㅋ

얼굴이 자주 바뀌는군요 hi에서 heart 로 바뀌었네요 ^^
여행이 즐거워서 그런거죠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지루하지 않으시게!!!

역시 먹는 여행은 초록 사과님을 따라갈 자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과 차는 여행의 가장큰 즐거움입니다~~^^

맞아요~!! 저도 음식과 차를 즐깁니다 ㅋㅋ
나중에 차 이야기를 포스팅해볼까 싶기도 해요~^^

오~~ 차 이야기 기대해 볼께요!!!
저두 차 엄청 좋아합니다!!
달리는 차 말고, 마시는 차 맞으시죵?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799.08
ETH 3027.63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