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쏘댕겨본 파주~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지난주에 파주 다녀온건 다 아시쥬??? ㅎㅎ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요~
찾아가는 테이스팀 #03 - 미메시스 아트뮤지엄 카페

다음코스는 지혜의 숲 ㅎㅎㅎ

드디어 가봤습니다~

책들이 가득한 서고와

야외도 좋더라구요~

다시 실내로 들어왔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저 카페는 다 먹은 컵들을 못치워서
쟁반이 겹겹이 쌓여있더라구요
쟁반을 엄청 보유해야 할듯..ㅋㅋㅋ
알바안구하시는지 기웃거려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득하니 앉아서 책도 좀 보고 해야 하는데
잿밥에 관심이 더 많아서
담엔 지지향에서의 하룻밤을 묵어야 겠다 생각만 하고
출판도시 지도를 탐독합니다~

@crowsaint님 저 지혜의숲 갔다왔어요~ ㅎㅎㅎ

바로앞에 피노키오 박물관도 있더라구요

1층은 헤세카페~ 확장 오픈 하셨나봐요

3층에도 있었는데 1층도 좋더라구요~

구경만 했어요 ㅎㅎ
금방 커피를 마시고 온터라

바로옆 건물 커피숍도 좋아보이던데요
담엔 요기 찜 ㅎㅎ

순간이동술로
프로방스로 갑니다~

하트뻥튀기도 사먹구요~
이거들고 다니니 다들 쳐다보드라고요 부러운 눈초리로 ㅎㅎㅎ
하루종일 들고 다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어디 가는길일까요
@pooka님은 아실텐데요 ㅎㅎㅎ

또 순간이동하여
오늘의 목적지 파주아울렛으로
열심히 쇼핑을 합니다
겨울을 준비해야쥬~

또 순간이동으로
75년째 집생각뿐이라고 하는 이케아로 놀러갑니다 ㅎㅎㅎ

연어도 먹고

돈까스도 먹고

자주 가서 그런가 딱히 살게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코스에 마장호수도 넣었는데
너무 멀어서 다음을 기약했어요~
미메시스 아트뮤지엄 - 지혜의 숲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이케아
이렇게 하루당일로 다녀왔어요
코스 괜찮쥬?? ㅎㅎ
좀 빡셀수 있습니다만~
곧 겨울이 오기전에 가을을 느끼러 어디든 떠나보세요~~


@ukk
@bbooaae
@imrahelk

이거 좀 봐주세요~

대바늘뜨기 한지가 오래되서 이거원..
아기들 머리 둘레도 대충 감으로 하다보니
떴다 풀렀다 한 시간이 더 많이 걸린거 같아요 ㅎㅎ

아직 마무리는 안했는데
검색해서 두가지 디자인으로 해봤어요
풀러야 할지 어쩔지 숙제검사하는 마음으로 사진올려봅니다..ㅋㅋㅋ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교하동 회동길 지혜의 숲



슬슬 쏘댕겨본 파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캬~ 도라에몽 모자 넘이쁘네요
저기는 아이들이랑 함께 하루 종일 있으면 좋겠네요
책읽고 놀고 책읽고^^
E9B33BBD-0612-4263-98B0-D96A28450191.jpeg

모자 이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랑 함께하면 좋겠더라구요
책도 읽다가 놀다가 ㅎㅎㅎ

와 애기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게잘 만드셨네요 금손이다 금손

괜찮나요??

나름 핀터레스트에서 잘 고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ㅎㅎ 엄청 바쁘게 많이 다니셨네요~!!
지혜의 숲이랑 카페 헤세는 1층까지 넓혔네요 ㅎ
전엔 없었던거 같은데;;
역시 장사가 잘되나봄 ㅋㅋ
프로방스에 아울렛에 이케아까지 완전 강행군 하셨네요 :)
다음엔 헤이리마을 곤드레밥집 가셔서 식사하세요^^
건강식으로 짱이에요~

작년에 헤이리랑 프로방스 다녀왔어서
이번엔 헤이리 뺐어요 프로방스도 설렁설렁 ㅎㅎ

담엔 꼭 곤드레밥을 먹을게요~ 곤드레밥 너무 좋아요~

여윽시 뜨개질계의 금손님!!

괜찮은가요?? ㅋㅋㅋㅋ

어른버젼으로 요정모자 하나 하려고요 ㅋㅋㅋ

이쁜대욤!!! 그라님두 커피기업 가시죱!!!

카페에 사람이 엄청 많네요. 파주는 헤이리랑 프로방스만
다녔는데 이곳도 넘 매력적인 곳 같아요. ^^*

저두요 헤이리 프로방스만 ㅎㅎ

출판단지도 슬슬 걸어다니면서 산책하기엔 너무 좋더라구요~

당황했습니다.
여행에 먹을꺼에 뜨게질까지..
이런 복합적인 포스팅은...ㅋㅋ
전 내리면서 보다가 음~~ 다음편이 먹스팀이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포스팅을 읽기전 디클릭하는건 좋은 습관이고요,
음 이건 고수에 포스팅이라 볼 만합니다.
잘 배웠습니다.

고수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수의 포스팅을 느껴보세요 ㅎㅎㅎ

파주 프로방스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ㅎㅎ 가본지는 한 3년 된 것 같은데 ㅎㅎㅎ 프리미엄 아울렛도 오랜만이네요 ㅎㅎ

파주아울렛 가기전에 들러서 구경하시면 딱좋게 만들어졌어요
사진찍을데도 많아졌구요~

지혜의 숲 진짜 좋죵 ~ 새벽에 가면 더 좋더군용
모자 넘 이뻐요~ 겨울이라 그런가 뜨개질시작해야겠어용 ㅎㅎㅎ

오 ~ 일찍나는새?? ㅋㅋㅋ
전 못일어나서 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은 뜨개질의 계절이쥬
요정모자 하나 뜨세요 ㅎㅎㅎ

프로벙스(Provence)는 남프랑스의 지방 명(이름)이에요. 라벤더로도 유명하죠.
기회가 되면 파주에 한번 가 보고 싶네요.

알쥬~ 제가 너무나 가보고싶은곳이예요..

파주랑 비교가 되겠습니까 ㅎㅎㅎ(파주미안~)

파리지엥 VS 파주미엥 or 파주미엔느(여성)
ㅎㅎㅎ

아이들이랑 한바퀴돌면 좋을듯해요^^
빡셀라나... ㅎㅎ
즐거운 주말되셔요^^

빡세게 돌리고 일찍 재우시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춥네요 갑자기 겨울이 와버렸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