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구경좀 하고 가실게요~ - 석촌호수 벚꽃축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말에 잠깐 벚꽃구경좀 하고 왔어요
벚꽃 반 사람반
인파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앞으로 나가지를 못하겠더라구요 ㅎ
다 저같은 마음으로 나오셨겠지 싶어
잘 피해다녔습니다 ㅎㅎㅎ

좀 덜 핀곳도 있어서
축제가 끝나가는 12일쯤이면 만발할거 같아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당신의 마음속 벚꽃 피우다
밤에 불들어오면 너무 이쁘겠어요~

넌 오늘도 이쁘구나
오늘만 이쁘다고 안해줘서 고맙고 ㅎㅎㅎ

좋을때인 연인들 어찌나 사진을 찍어대는지
사진찍는줄도 모르고 막 방해하고..
진짜 몰랐어요 ㅎㅎ

롯데 건너편 쪽은 아직 햇볕이 덜들어서 그른가
좀 덜피긴 했지만
호숫가 주변으로 너무 이뻤어요

이번주 완전 만개하면 더더 이쁠거 같더라구요
뷰 좋은 카페마다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뷰는 포기했지 말입니다;;;;
정말 구석구석 카페까지 사람들이 꽉꽉 차 있었어요~

내친김에 꽃시장가서 꽃구경도 했쥬~
수국이 너무 이쁘쥬??

제 취향은 아니지만 자잘한 꽃들도 가득~

저기 보이는 개나리같이 생긴 저 노란꽃이
애니시다 라는 꽃인데 저거에 꽂혀가지구 ㅋㅋ
잘 모셔왔습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다음주까지 합니다~
시간되시면 한바퀴 돌아보세요
제가 꽃시장 가면서 보니
곳곳에 이쁜곳이 많더라구요
근처 이쁜곳 찾아서 인생사진 찍으세요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인거 아시쥬??



벚꽃 구경좀 하고 가실게요~ - 석촌호수 벚꽃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윗쪽은 이제 벚꽃이 만개하는군요.
남쪽은 벌써 다떨어져 버렸어요.ㅠㅠ
기차타고 올라가고 싶네요.^^

아래지방 벚꽃도 엄청 멋지더라구요~

이제 서울은 시작인가봐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랑 같은 시간 같은공간에 ㅋㅋㅋ 계셨군요?!
노란색 꽃 좋아하시는군요~라떼님

아..그런가요~ ㅎㅎㅎ

꽃은 그때그때 취향이 바뀌는 구먼유 ㅎㅎㅎ

좋을때인 연인들 어찌나 사진을 찍어대는지
사진찍는줄도 모르고 막 방해하고..

잘 하셨습니다!! 짝짝짝짝~ ㅋㅋㅋㅋ
꽃들로 넘쳐나는 봄이군요~ 좋네요^^

잘했쥬??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하셨다면 제거 더 많은 칭찬을 해드렸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엔 꼭 알면서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주말에는 잊지 말고 벚꽃 보러 공원에 가봐야겠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꼭 가보세요~
떨어지기 전에^^

전 한번 더 도전~ ㅎㅎㅎ

요세 벚꽃 축제가 전국적으로 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여기저기 꽃축제가 한창이네요~~

봄은 봄인가봅니다!!^^
꽃들이 활짝폈어요!!^^
저두 수요일에 동학사로 벚꽃구경간다는데 비온대요 ㅠㅠ

수요일에 비소식 있더라구요
동학사 벚꽃 너무 이쁠거 같은데
비가 살짝만 오길 빌어봅니다~

동학사 벚꽃구경을 한2년 못본듯해요 ㅎㅎ
이쁜데...^^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4 which ranks you at #107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제가 있는 충청도는 벌써 만개후 꽃비가 되어 꽃잎이 벌써 떨어지고 있다죠~ㅠㅠ
지나가는 이 시간이 아쉽기만하네요~ 아~ 내 젊음이여!! ㅋㄷ

매일매일 오늘이 제일 젊은날이니께
이쁜 사진 많이 찍으세요~ ㅎㅎㅎ

크.......벚꽃만개!!

벚꽃 구경 강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