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05 마카오에서 마지막 코스 타이파빌리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전날 갑자기 쏟아지는 비로 제대로 구경을 못해서
다시 세나두 광장으로 왔어요~

요기서 찍어야 인생사진 나오는 거니까
이각도로 찍으세요 ㅎㅎㅎ
이른아침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요 위로 올라가면 몬테 요새도 나온다는데
전날 무리해서 그런지 발이 너무 아파서
패쓰~
다녀와서 짠내투어 보니 안가본게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얼른보고 여기서 간단 아점을 하고요~
최상의 에그타르트 - 마가렛츠 카페 이 나타

호텔로 돌아와 짐싸서 맡기고
택시타고 타이파섬으로 다시 고고

마카오 호텔은 보증금을 요구합니다
오백홍콩달러정도 맡기고 체크아웃 하실때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역시 낮보단 밤이쥬??
에펠탑은 밤에 봐야 ㅎㅎㅎ

타이파 빌리지 들어가기전
이렇게 먹자거리가 쫙 있어요
사람어마어마하더라구요

타이파빌리지로 들어가면 요래 이쁜곳 천지~
곳곳에서 인생사진들 남기고 계시더라구요~

먹자거리여도 달달한 음료 파는데밖에 없어서
저흰 또 스타벅스
평소에 스타벅스 잘 안가는데
아메리카노 파는데가 잘 없어서
어쩔수 없이 자주 갔어요

아아메 한잔 시키고(제 음료만 찍은거예요~)
충전도 하고
화장실도 가고 ㅎㅎㅎ

현지 커피숍이 눈에 띄어서
어떤맛인가 하고 한잔 사봤어요

겁나써요
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외국스런 길로 올라가면

멋진 성당이 뙇~

바로 아래쪽으로
타이파 주택 박물관이 나옵니다
20세기초 포르투갈 고위 관리가 지은집을
마카오 정부가 사들여 만든 박물관으로
옛 포르투갈인의 생활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색감이 너무 이뻐 웨딩촬영장소로도 인기 있다고 하더니
웨딩 촬영하는 커플도 눈에 띄더라구요~

실내도 너무 이뻤어요
박물관은 무료 관람입니다~

잠이 솔솔 올거 같쥬??

다른데도 갈데가 많지만
아쉽게도 마카오와는 안녕을 할때라
다시 택시타고 호텔로 가서
마침 여자분이 택시기사길래 잠깐 기달려 달라하고
호텔 짐을 다시 실고 마카오 페리터미널 데려다 달라고 부탁했어요
짐을 저희가 실었더니
따로 비용 안받으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서울에서 페리는 미리 예약해놔서
바우처 내고 바로 티켓을 받았어요

너무 서둘렀나 한시간정도 일찍 도착해서
저 구석에서 한시간을 뭐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상관없다고 얼른 타고 가라고 해주셔서
한시간 이득 ㅋㅋㅋㅋㅋㅋㅋ

이 빨간배를 타고 홍콩으로 넘어갑니다

내부는 꽤 크더라구요
승무원도 탑승~

또 빡세게 노느라
피곤해서 눈좀 붙였더니

어머 벌써 홍콩이네요
어디서 많이 본 풍경이 쫙 펼쳐지네요
티비를 너무 많이 봤나봐요
웬지 와본데 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콩아 내가 왔다~~




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05 마카오에서 마지막 코스 타이파빌리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요기서 찍어야 인생사진 나오는 거니까
이각도로 찍으세요 ㅎㅎㅎ

그린라떼님은 어디에...? 사진을 올려주셔야 인생사진인지 아닌지 판단을 하죠? ㅋㅋㅋㅋ

저는 저너머 어디에 잘 있습니다 ㅎㅎㅎ
의상이 맘에 안들어가 인생사진은 안찍고
사진만 찍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옷이 안도와주는군요!! ㅎㅎ

급하게 여름나라로 가느라 그랬다고 핑계를 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홍콩만 실컷가보고 마카오는 추천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사진들은 보니 가보고 싶네요:) 잘보고 갑니당

마카오가 음식도 맛있고 야경도 이쁘고 꽤 맘에 들어서
다음에 다시 가보려구요 ㅎㅎㅎ

꼭 가보세요~~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건물사진말고 인생사진 보여주셔야죠 ㅎㅎㅎㅎㅎ
파스텔톤으로 정말 예쁘네요~ 스벅은 쓴커피가 제맛이죠!

인생사진은 가서 꼭 찍으세요
전 못 찍었지만 ㅎㅎㅎ

이 나라는 못가봤어요.

작지만 곳곳이 이쁘더라구요~~

성당 오르는 길이 넘 멋지네요~^^

포토스팟이예요
너무 이쁘쥬~~~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1 which ranks you at #105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5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