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에 가면~ 교도소도 있고 (feat 세트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얼마전 집안행사가 하나 있어서
멀리 전주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전주까지 가는데 행사만 딱 참여하고 오긴 또 아쉽지 뭐예요..

그래서 일찍 출발해서 좀 놀다 가려고
스케쥴좀 짜봤쥬..
뭐 제 스케쥴 솜씨 아시쥬??(모르시나;;;;;;;;;;;;;;; ㅋㅋㅋ)

좀 타이트하고 빡빡하게 짜봤어요

익산 삼례 전주를 거스르는 스케쥴 ㅎㅎ
다 가까워서 가능한 스케쥴이긴 합니다

첫 방문지는
익산 교도소 셋트장
교도소 장면이 나오는 영화나 드라마는 거의 여기서 찍는다고 하길래
제가 가봤습니다

넓다란 잔디밭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호송차??를 개조해 만든 작은 카페도있구요

카페 옆으로 소법정, 체험복 빌리는곳, 전망대 이렇게 있어요

30분정도 무료 대여 해주시더라구요
죄수복까지 입어볼일이냐며 전 패스 ㅎㅎ

이렇게 탈의실도 있어요

바로옆에 이렇게 법정 셋트장이 있어요
셋트장 느낌나게 천장을 넣어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고백팔찌가 ㅎㄷㄷ
호송차 카페에서 판매합니다^^

면회실도 있고요~

여기서 촬영된 영화와 드라마들^^
엄청 많더라구요

그중 대표작이
7번방의 선물~
이 방에서 찍었다고 하네요

진짜 교도소 같지 않나요?? ㅎㅎ
가본적은 없지만 드라마 영화에서 많이 봐서
어디서 많이 본듯한 곳
7번방도 2층에 있습니다

취조실도 있고요

법무부 교정본부 홍보관도 있어요

교화프로그램 설명과

제소자들이 만든 물건들도 있더라구요

모형은 귀엽지만
이른데 들어가고 그르는거 아닙니다 ㅎㅎㅎ

담벼락에 천사날개도 있고요

다시 전망대로 와서^^

넓은 잔디밭을 한번 바라봅니다
아무튼 이런데는 오는거 아니니까
잠깐 즐겨봤어요 ㅎㅎㅎ

주차장을 보니
익산 시티 투어버스가 와있더라구요
익산지역에선 관광지로 꽤 인기가 있는곳인가봐요
저도 익산가볼만한곳으로 검색해보니
여기가 나오길래 한번 가봤어요
잠깐 둘러보기는 괜찮았어요

죄수복좀 입어볼까?
싶으신분들은 요기로 가시면 됩니다
실제로 커플들이 많이 와서 사진 찍더라구요 ㅎㅎ
죄수 컨셉이라는건 맘에안들지만
또 쉽게 체험해볼수 없는 일이니 그냥 재미로는
괜찮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익산지역으로 가실일 있으시면 요기 킵 하세요~~




익산에 가면~ 교도소도 있고 (feat 세트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익산에 자주 갔는데 여길 가볼 생각은 못했네요. 다음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익산에 자주 가시면 가봐야쥬~
추천~ ㅎㅎㅎ

오 의외로 넓고 볼게 많네요. 시간을 허투루 쓰지 않는 당신 최고! 전 피곤해서 일정이 빡빡하면 쓰러져요.

전 빡센 스케쥴을 좋아해서요
여유부리는 스케쥴도 집어넣어요 ㅎㅎㅎ

헉 제목 보고 엄청 놀랐습니다 ㅋㅋ
교도소 축구장 퀄리티가 프로축구팀 뺨치네요

ㅋㅋㅋㅋ 많이 놀랬죠~(로봇연기 버전으로 읽어주세요)

잔디밭 관리가 완전 잘 되있더라구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108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