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 여행사진전] 제주도 썰물이 아름다운 광치기해변 나들이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엄마의 환갑을 맞이하여 떠나게 된 제주도 가족 여행

저희 가족에게 의미있는 여행이었던 만큼 모두에게 잊지 못할 자연의 풍광을 보여주고 싶어 광치기해변을 찾았습니다.

광치기해변은 썰물때 맞춰 방문하면 바다 속에 꼭꼭 감춰진 광치기해변의 속살을 있는 그대로 만날 수 있는데요.

물 빠진 광치기 해변은 어떤 이에게는 경이로운 장면을 선물하지만 그곳에 사는 이들에게는 장사를 하기 위한 돈벌이, 때로는 먹고 살기 위한 식재료를 선물하기도 합니다.

엄마는 해루질을 통해 성게를 한바구니 케신 할머니와 대화를 나누셨는데 그런 소소한 조각들이 모여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광활하게 드러나는 암반지대와 푸른이끼가 가득한 비경이 보고싶은 분들에게 썰물 때의 광치기해변을 추천드립니다.

All photo by @hjk96


여행지 정보
● 서귀포시 성산읍 광치기해변



[응모 : 여행사진전] 제주도 썰물이 아름다운 광치기해변 나들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늘 봐도 멋진 곳이네요

멋진 순간에 광치기 해변에 방문하셨네요.
가족 모두 즐거웠을 듯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세요.

ㅋㅋ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없더라도 괜찮습니다.
흐흐흐

해루질이라고 불리는군요~
많이 수확하셨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성게잡고 있는 사람이 반인줄 알았는데... 글을 보니 아니구나! ㅋㅋ
광치기해변... 이곳도 색다른 풍경인데^^

헉 ㅠㅡㅠ ㅋㅋㅋ

성게가 엄청많네요

성게 밭이였어요 ㅠㅡㅠ

Congratulations @hjk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9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바다 내음이 물씬 풍기는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제주 바다가 그립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