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르투갈] 히치하이킹 하면서 만나는 소도시의 매력을 찾아라!!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아니ㅋㅋ 남의집 귀한따님을ㅋㅋㅋ 남친도아닌분이ㅋㅋ 거지꼴로노숙만렙찍기를 시키시다니ㅋㅋㅋ르바님 무서운분이셨군요ㅎㅎ

보통 스페인가면 물건훔쳐서도망가고 그런거많던데 안전하던가요?

Sort:  

ㅎㅎㅎ그...그럴 수도 있는데... 차마 거기까지 생각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뭐 생존스킬을..ㅎㅎ 강하게 키웠습니다 ㅋㅋㅋ

스페인에서 물건 훔쳐서 도망가고 그런 곳은 유명 관광도시에서 그렇습니다. 마드리드 일부 지역과 세비야 외진 곳에서 종종 그런 일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저는 워낙 거지 차림이라서 여행하는 5년간 한 번의 도난 사고도 일어난 적이 없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