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네덜란드] 7. 할렘에서 여유를 누리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잔세스칸스를 벗어난 저는 이제 네덜란드 마지막 도시 할렘(하를렘)으로 향합니다

암스테르담에서 15분 거리에 있지만 암스테르담과는 완전 다른 느낌의 도시입니다(이정도면 거의 암스테르담안티)

날도 좋고 한적하니까 ㅎㅎ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혼자 맥주 마시며 여행을 했습니다

맥주맛이 절로 맛있어지는 그런 여행지이었는데요 특별히 무엇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저 걸을뿐..

이제 갈 시간이네요..

시간순으론 이 이후에 공연을 봤네요 다음 여행지는...어디로 갈까요?ㅎㅎ

네덜란드에서 시간적으로 몇일전인 파리부터 시작해야겠네요


여행지 정보
● 네덜란드 하를렘



[여행 - 네덜란드] 7. 할렘에서 여유를 누리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테이스팀#34]@skuld2000님이 추천하신 '미미일품양꼬치' 짱맛^^ @서울 역삼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제가 올렸던 먹스팀 가게들 중, 자신 있는 곳에서 밋업을 하고팠으나,...

logo
dclick

Sort:  

역시나 풍차 사진도 있군요ㅎㅎ

쟨 멈춘풍차입니다ㅋㅋ작동은 잔세스칸스애들만한다네요

안녕하세요@tsguide입니다. 네덜라드 여행기 잘보고 갑니당~ 파리 여행기도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잘준비해서쓸게요

HAVE a nice trip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복잡스런 대도시보다는 한적한 곳이 좋더군요. 여기가 그런것같네요. ^^

저도어느샌가부터근교로 여행다니는

아 ㅋㅋㅋㅋ 저 그 할렘인줄알고 여러번 반복해서 봤어요....할렘에서 여유라고 하셔서 !! ㅋㅋ 앞으로도 여행기 많이 공유해주세요^^

ㅋㅋㅋ다들그렇게생각하셨군요ㅎㅎ

네덜란드 매력적인도시죠. 여성분들의 키가 대부분 170이 넘는 ~

저보다큰여자가그렇게많을줄은...

하를렘도 참 멋지네요 ㅎㅎㅎ 이름이 할렘이라서 조금 놀랬습니다 ㅎㅎ

네덜란드는 왜 동네이름이 두개인지..ㅋㅋㅋ 저도 찾을때 네덜란드 할렘 으로 찾았네요

이곳에서 어떻게 여유를? 했는데 네덜란드였군요^^
풍경들이 좋네요! 뭔가 힐링이되는것 같아요!

거긴 무서워서피했었던기억잌ㅋ

아..네덜란드..좋은 곳이지요..예전에 유학할때 친구가
네덜란드에서 왔었는데..함 놀러 오라고 했었는데..
언제 가보나...
부럽습니다.

한번가볼만한 나라입니다ㅎㅎ

네덜란드는 가보질 않아서 버킷리스트에 잇는 나라입니다.
영국, 아일랜드 묶어서 언젠가는 가고 말거예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