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몰디브 마그누두는 천국이였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이번에 새로 베타를 열게 된 트립스팀에 처음으로 기고를 하게 되었네요. 저는 그동안 가장 힐링이 되었던 여행의 작은 천국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몰디브의 해변과 날씨, 바다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는것과 같이 아름답기로 유명하죠.

몰디브의 숨많은 섬중에서 리조트형태로 만들어진 섬중에 마그누두라는 아직 한국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섬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Source: Google Maps

마그누두는 몰디브 북아톨 (North Atoll)에 위치한 자그마한 섬입니다. 정말 소규모로 운영되는 리조트로 36개의 심플하게 디자인된 개인 벙갈로로만 되어 있는 일명 초미니 섬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섬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사실상 바다를 즐기는 것 외에는 정말 없습니다. 광광도, 섬에서 산책도 크게 의미가 없는 관계로..

대신에 Reef가 정말 대박입니다. 섬의 크기에 비해 주변이 스노클링으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산호초로 되어 있어서 정말 많은 종류의 바다 생물들을 스노클링만으로도 볼 수 있는 최상의 지상낙원인것이죠. ^^

Source: Google Maps

몰디브는 가기도 힘들고 가격도 비싸고 하지만, 우선 도착만 하면 정말 Pure healing을 하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

우선 가장 큰 장점은 언급드렸던 바와 같이 섬 전체에 묵을 수 있는 곳이 총 36곳 밖에 안되어서 해변이 정말 고요합니다. 도착했을때 빈 방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도, 해변에 나가면 혼자 있는 듯한 착각 (실제 거의 혼자 있었음)이 들 정도로 자기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벙랄로들도 크지 않고 정갈하게 놓여져 있고, 나무들 사이에 숨어 있어서 해변의 그림을 헤치지 않더라구요.

사실, 섬 자체는 워낙 작아서, 식당있고,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아주 작은 곳 하나 있고, 산책을 한바퀴 해도 10분이면 끝나서 정말 모래놀이 빼고는 할게 없습니다. 대신에 스노클링이나 스쿠바를 즐기시는 분들이면 천국입니다.

스노클링하면서 거북이 친구도 심심하면 볼 수 있고요.

물속에 있는 산호초가 워낙 풍부해서 정말 많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고요, 조금은 조심해줘야 하는게, 상어들도 몇마리 왔다갔다 하긴 하더라구요. ^^

정법에서 김병만님이 가끔가다가 잡아서 먹었던 대형조개도 자주 보이는 곳이랍니다. ㅎㅎ..

사실, 이 섬을 가서 음식은 뷔페형식으로 먹는것이라 컵라면을 몇개 들고 가는 것은 필수더군요. 비상식량이라기 보다는 주식량이 되어 버려서요. 고추장도 조금 볶아서 가져가서 밥이랑 먹으면 힘이 조금더 나구요.

뭐, 음식 보다는 바다와 스노클링과 바다속 구경으로 알찬 시간을 보냈던 지상낙원이였습니다. 핸드폰도 안되고, 데이터도 없고, Wifi도 잘 안터지고, 연락이 안되어서 직장 상사도, 회사도, 그 누구도 나를 찾을 수 없는 그런 좋은 곳이였답니다.




여행지 정보
● Makunudhoo, Malediven

관련 링크
http://www.makunudu.com


[트립스팀] 몰디브 마그누두는 천국이였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몰디브!! 비행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저는 엄두가 안나요. ㅎㅎㅎ 정말정말 아름답다던데^^ 친한 언니가 신행으로 다녀왔는데 정말 많이 탔다더라구요. ㅋㅋ

비행시간 정말 어마어마하죠. 그래도 도착하고 나면 비행시간을 잊을만큼의 정신적이 보상은 옵니다.. 단지 단점이.. 다시 집에 갈때는 정말.. ㅎㄷㄷ합니다. ㅎㅎㅎ.

" 핸드폰도 안되고, 데이터도 없고, Wifi도 잘 안터지고, 연락이 안되어서 직장 상사도, 회사도, 그 누구도 나를 찾을 수 없는 그런 좋은 곳이였답니다."
지상낙원의 최대 요건을 잘 갖추고 있는 곳이네요~ 꼭한번 다녀오고 싶은 곳 리스트에 올리고 다녀오는 그날까지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의지를 불태움니다.
좋은글 잘 봤어요~

네, 저 조건이 허락되는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좋아요. ㅎㅎㅎ

저도 신혼여행지로 몰디브 다녀왔는데~ 어렸을때부터 몰디브가는게 꿈이라서 ㅋㅋ 신행이 매우 기다려졌었어요~
몰디브 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오.. 몰디브 다녀오셨군요.. 네.. 사진 보면 또 가고싶어지는 악(?)순환이. ㅎㅎㅎ...

사진으로 힐링하는 기분을 오랜만에 느낍니다
왜 몰디브를 지상낙원이라 하는지 알겠어요
둥이들을 데리고 꼭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네, 저도 저 사진들 보고 있으면 다시 힐링이 되곤 합니다. 오랜 기간 뇌리에 박혀서 힐링이 필요할때 한번씩 기억을 꺼내놓으면 좋긴 하더라구요 .^^

저도 가고 싶네욧~~ 신홍여행은 필리핀 갓지만 이번 여행은 몰디브로 !!

필리핀도 가보고 싶어요.. ^^ 이번 여행은 그럼 몰디브로? 오옷. .ㅎㅎㅎ.

몰디브는 술 아닌가요? 모히또가서 몰디브 한잔 하고싶네요!!ㅎㅎ
몰디브 정말 멋지네요!! 저기가면 힐링이 안될래야 안될수가 없을듯!!

몰디브 한잔.. 또 하러 가야죠 ㅎㅎㅎㅎㅎ.. 그냥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머리 텅 비워서 올 수 있어요 ㅎㅎㅎ.

오~~ 진짜 끝내주는 섬이네요..
세상에는 우리가 가보지 못한 멋진곳이 많겠죠?????
언제 가보나.. 몰디브...

몰디브는.. 가라앉기 전에 꼭 가봐야하는 곳이긴 해요 .... 비싸고 가기 힘들고 뭐 그렇긴 한데.. 한번 가면 머리는 확실히 비우고 충전할 수 있는 곳이긴 해요.. ^^

스쿠버를 좋아하는 저에겐 가보고 싶지만...가기위한 기회비용이 상당하네요 ㅎㅎ 몰디브는 보통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던데..혼자가신건가요? ㅎㅎ

기회비용이 크긴 하죠, 멀고, 비행기도 많이타야하고, 가면 시간 빨리 가고. ㅎㅎㅎ.. 신행으로 갈 경우가 많기는 합니다. 그런데 사실상 신행보다는 그냥 따로 비수기때 가는게 이득인것 같더라구요.. 비만 안오면요. ㅎㅎ

신혼여행으로 몰디브를 다녀왔는데, 스노쿨링의 천국이더군요^^
지금은 다시갈수 없을 정도로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다시 가려면 스팀이 떡상을 해줘야 겠습니다.ㅋ

스팀은 꼭 다시 살아날겁니다. 스노클링 천국 맞아요.. 물 속에 머리 넣어두면 물반 고기반. ㅋㅋㅋ.

아!! 몰디브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는데
여기도 천해의 자연을 품은곳이라고했는데
사진보니 한번 가보고싶네요

몰디브는.. 정말 꿈같은 곳입니다. ^^ 돌아오고 나면, 아 잘 꿨다.. 싶은 꿈..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