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대천동 뚜레쥬르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보령에 출장 갔다가 아침대신 신선한 뚜레쥬르의 빵을 먹었습니다.
전국 공통의 맛이지만 8시에 먹는 빵이 가장 신선하고 맛있겠죠?

아마 제가 첫 손님이지 않을까 싶네요. 보령시 자체가 한산하고 조용한 듯 한데...
이렇게 이른 시간부터 빵을 사먹으로 오시는 손님을 많지 않으리라 판단이 됩니다.

저는 샌드위치 하나와 먼지 모르겠지만 먹기 편하고 맛있어보이는 빵하나를 골랐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아침은 잘 안 먹고 다니느라 남자 둘이서 빵 두개 산 것도 다 못 먹고 싸가지고 나왔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동 뚜레쥬르 보령대천점



보령 대천동 뚜레쥬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침은 잘 안들어가죠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넵 맞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침은 저도 그래요 ㅋㅋ 잘 안들어 가더라구요 ㅎㅎ

다들 현대인들이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