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자동차 극장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서울 잠실에 있는 자동차 극장을 다녀왔습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은 넓은 탄천 주차장을 이용한 극장인 듯 합니다.

매표소 부터 자동차로 움직이고 자동차에서 내리지 않고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차 안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화장실을 갈 때만 나가면 되는데요. 화장실이 공사자에서 활용할 법한 간이 이동식 화장실 종류입니다.

영화는 요즘 가장 핫한 엑시트를 봤습니다. 진심 재미 있더군요.

특히 이날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공연을 하는지 가수드로 오고 폭죽도 처지고 하더군요.

다만 엑시트는 밤 신이 많은데 프로젝트를 좋은 걸 사용안해서 그런지 주변이 도시라 밝아서 그런지 암부는 잘 안 보입니다. 또 제차가 새차라 조명 조절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내부 조명 때문에 신경이 조금 쓰였네요^^

그래도 오디오가 FM주파수로 맞춰서 차 안에서 듣다보니 엄청 크게 틀어놔서 어두운 부분이 있다고 하더라고 흐름을 놓치지는 않는 듯 합니다.

참고로 저는 금요일날 갔는데요. 생각보다 차가 너무 막혀서 초반 10분은 보지 못했습니다. 넉넉하게 시간을 계산하셔서 가셔야 할 듯 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2동 올림픽로 잠실자동차극장



잠실 자동차 극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그곳을 지나는 가봤네요...

나중에 기회 되실 때 경험해 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자동차극장~ 저는 한번 가봤어요. 데이트장소로는 좋지만 ㅋㅋ 일반 극장이 더 좋긴하더라구오.

넵 잘 안 보이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동차 극장도 참 재밌을 것 같네요. 아직 경험은 없어요ㅎㅎ

한번쯤 해 볼만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더운데 자동치 극장이라^ 용자이신거 같습니다 물론 에어컨 트셨겠지만~

내 에어컨 틀어서 시원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