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 레이니스파라에서 피쉬앤칩스 - Black Beach Restaurant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주소 : Reynishverfisvegur 871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를 다녀온지 벌써 1년이 되어갑니다. ㅎ
그 당시를 다시 회상하며~ㅎㅎ

레이니스파라(Reynisfjara Beach)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아이슬란드 사람들에게 물어본 뒤 피쉬앤칩스 도전!~

이렇게 생긴 레스토랑입니다. ㅎ

피쉬앤칩스는 2,590isk입니다.
약 2만 5천원정도 됩니다.

치즈스틱 같은 느낌~ ㅎ

무슨 양념이 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짭조름한게 맛있습니다! 느끼함도 없습니다. ㅎ

그리고 주문한 양고기
양고기 특유의 냄새때문에 싫어하는데~ 여기 양고기는 잡냄새가 나지 않네요! ㅎ
맛있습니다!

그리고 햄버거..
음.. 이건 그냥 햄버거 맛 ㅎㅎ


여행지 정보
● Reynishverfisvegur 871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레이니스파라에서 피쉬앤칩스 - Black Beach Restaurant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양고기 처음엔 좀 그랬는데 이젠 소고기 보다 맛날때도 있어요. ㅎㅎ

잘하는 가게가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sunny1124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피쉬앤칩스가 2만 5천원이라니 아이슬란드 물가가 짐작이 되네요 ㅎㅎ ^^

기본적으로 섬나라이며 최저임금이 높아서 그런지.. 물가가 많이 비싼편이였습니다. ㅎ @sklara님 댓글 감사합니다.

아이슬란드 레이니스파라 👍

아 또 가고 싶네요. ㅎㅎ @peterpark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