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에서 본 야경(#나 다시 돌아갈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아시나요? (요코하마 야경이)얼마나 아름다운지... (#아재 개그? #나이 들통? #쿨럭)


☝구글 포토가 또 이쁜 사진 만들었길래 커버로 씁니다. 근데 전 원본도 꽤 좋네요.


안녕하세요. @june0620 입니다.
랜드마크 타워에 가봤어요~ 필수코스라고 하기도 하고, 낮에 컵라면 박물관 갔다가 world porters 또 좀 돌다가 가까운데 있길래 걸어서 가봤어요(#컵라면 박물관 미리 광고?)


☝world porters에서 나왔는데 저기 바로 보이네요~ (#가깝네 #걸어서 고고 #야경도 이쁘군)


☝근데 걸어도 걸어도 가까워지지 않는 타워군요. 게다가 가운데 이 강은 뭐지? 건널 수는 있나?(#닥치고 구글지도 실행)


☝다행히 다리가 있었네요. 없을리가 없겠죠? 다리가 산책하기 넘 좋을 것 같아요. 이쁘기도 하여라.

근데 며칠동안 느낀건데 요코하마 이 근처는 사람이 진짜 없어요. 밤에는 진짜 무서울 정도로 없더라구요. 이근처만 그런건지... (#사람이 적어서 사진찍긴 좋음 #우상단 가로등에 속음 #달인줄)
.


☝드디어 도착했네요~ 헉~~~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엘레베이터에서 나오자마자 이런 전경이 눈앞에 뙇.... (#전망대는 69층 #엘리베이터 엄청 빠름 #뭐 다른 나라도 같겠지만)


☝온 도시에 사람은 없고 불빛만 있는듯 하네요.


☝저기 저 대형 하트는 ...
.
.
. 당연히 페이크!! (#뒤에 있는 물건#유리에 비친거#나만 당함?)


☝크~~ 너무 이쁘네요~ 그런데 360도로 쭉 둘러봤는데 여기만 이쁜 것 같아요.
다른 방향은 여기보단 안 이뻤어요~ 먼저 다른 방향 본 사람들이 이쪽 방향 왔을 때 반응 '스~~고이'


☝아까 유리에 비친 하트네요~ 연인들끼리 뭐하는거 같은...데 그냥 패스.(#흥 칫 #안 부럽)


☝이건 뭘가요? 감이 안오네~ 지옥, 귀신, 천국 뭐 이런거랑 관련이 있는거 같은데 몰라몰라.


☝스카이 카페.
드링크, 아이스크림 이런거 파는 것 같아요.


☝이건 또 뭐야?


☝흠.... 사안회? 이런거 참 많은 거 같아요. 얼굴 그려주는거. 한사람 그리는데 10분정도 걸리나봐요~ 전 혼자라서...(#흥 칫 #안 부럽)

이상 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야경이 너무 예뻤어요~
야경도 예쁘고, 밤거리도 예쁘고, 나중에 요코하마 밤에 돌아나니면서 찍은 것도 올려야 겠어요~
63빌딩 전망대도 한 10년전에 가봤었는데 기억이..... (#낮에 갔었군..#한번더 가봐야..)
좋은 밤 되세요~
.
.
.
.
.
.
.
.
.
.
.
.
.
<Cookie 😅>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찍은 일본 야경도 올려요. 이것도 너무 예쁘네요~

pBlock


여행지 정보
● 일본 가나가와 현 요코하마 시 니시 구 미나토미라이 2 Chome−2−1 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



[tripsteem][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에서 본 야경(#나 다시 돌아갈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june0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주 오래전에 가봤던 기억이 나네요. 덕분에 최근의 모습 잘 보고 가요. ^^

예전에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야경이 우주쇼를 보는겄같애요.~~

정말 너무 멋졋어요~
며칠 더 있고 싶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야경이 장난 아니네요. 가보고 싶어지는군요 ㅎ

일본 여행 함 하시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야경 정말 예쁘네요~
메인사진이 구글포토인가요?
전 원본이 맘에 드는데요 ㅎㅎ

네~ 첫사진 구글 포토가 자동으로 만든거예요~
다행히 원본은 남겨두네요~
원본도 이쁘죠~ 야경이 워낙 이뻐서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야경이 참 멋지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보클~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야경 멋지네요^^

넘 예쁜 기억이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 일본 다시 가보고싶어요^^

말 나온김에 도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늘에서 찍은것도 멋지네요.

운 좋게 창문옆에 앉았는데 건졌어요~
영화보다가 후다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환상적입니다.
쥑입니다.
야경보니 요코하마에 대해 급궁금해지는군요.^^

야경 진짜 멋지다라구요 ^^
요코하마가 도쿄 다음으로 인구가 많은 도시라고 하고,
옛날 외국문화가 요코하마를 통해서 일본에 들어왔다고 하네요~

야경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일본은 안 가봤는데, 언제나 여행기를 보면 아기자기의 고수인 것 같아요.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어쩌다 혼자 가셨을까요?...ㅜㅜ
그래도 전 안 가본 요코하마를 실컷 구경한 것 같아서 좋네요.^^

😀 감사합니다~
블록체인 컨퍼런스가 있어서 무작정 갔는데 혼자였네요 ㅠ 다음 여행엔 둘이 가야지요 ^^

요코하마 글 소재 아직도 좀 있는데 스팸이 안되길 바랍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