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대명-소노펠리체] 요즘은 힐링이 필요할 때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테라하우스 앞 골프장에서 골프 치는 사람들. 치고 싶지만 골프의 골자도 모르는 촌뜨기.


안녕하세요. @june0620 (준) 입니다.

회사 복지 중 하나가 가끔씩 요런 고급 휴양시설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건데요. 여러번 신청했는데 이번에 겨우 확정돼서 부모님 모시고 오게 됐어요. 강원도 홍천에 있는 대명 - 소노펠리체인데요. 자연과 한 몸 되어 조용하게 며칠 힐링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셔틀도 있어서 너무 편하게 도착한 이 곳 소노펠리체. 으리으리한 건물 가운데 위치한 타워센터에서 체크인을 합니다. 입실 시간은 오후 2시에서 3시라고 하네요.


👆우리가 묵을 곳은 테라하우스. 요렇게 생겼네요. 아까 으리으리한 건물 앞에 있어요.(#너무 작은거 아님?#약간 실망이야)


👆오~ 내부는 엄청 크군요. (#실망한 거 취소)
복층으로 되어 있고 공간이 넓어서 6명 정도 같이 와도 될 것 같네요. 어머니는 둘러보지도 않고 짐부터 정리하시네요. 저랑 아버지는 구경 삼매경(#남자들이란)


👆1층에는 방이 이거 하나 화장실 두개에 화장대가 놓여져 있는 작은 방이 있어요. (#사진 없음#까먹음)


👆2층은 방 두 개, 화장실 하나, 작은 드레스룸(?) 하나가 있네요. 옷을 몇 벌 안 가져와서 옷방은 쓸모가 없겠군요.


👆어머니는 둘러보기 귀찮으신지 TV만 보시네요. 안 되겠네. 내일 부모님 모시고 오션월드 가야겠네요. 아버지는 어느새 밖에 나가서 구경하시네요. 뭐가 있길래 한참을 저렇게 보고 계시지? (#나도 좀 보여줘)


👆오~ 날 좋은 날 누워서 힐링하기 딱 좋은.....뭐가 있네요. (#이름 모름) 사진 찍느라 누워보지도 않았네요.


👆이~야~ 내일 점심은 밖 테이블에서 먹는걸로... 테이블이 꽤 고급스럽네요. 그나저나 앞에 전경이 꽤 좋아 보입니다?


👆그럼 한 장 찍어봐야지요? 먼저 일반각으로 골프장 뷰 한 장. 쳐 보고 싶다 골프. (#하트 머임?)


👆초광각으로 또 한 장. 이제야 골프장이 잘 보이네요.


👆망원각으로 또 한 장. 헛!오션월드 글자가 보이네요. 망원각 대박!(#내일 가즈~아#날씨 딱 좋드~아)


👆2박 3일을 여기에 있어야 하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드네요. 적당히 나가서 놀고 나머지 시간은 그냥 숙소에서 쉬어야겠어요.

힐링 잘하고 돌아가서 계속 달리~즈아.

(#이 빨간색 나무는 이름이 뭘가요?)

.
.
.
.
.
.
.
.
<Cookie 😅>

참고로 여기서 사 먹는거 너무 비싸네요. 과일 좀 먹고 싶어서 마트서 몇 개 샀는데 3만원 나왔어요. 2배 정도인 것 같네요.ㅠ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Tripsteem] [대명-소노펠리체] 요즘은 힐링이 필요할 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바이낸스 해킹사건에 대한 갠적인 생각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Sort:  

ㄱㄱㅑ~ 보기만 해도 완전 힐링이 되네요~

힐링 잘 되네요~
내일에 올라가는데 좀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정도면 복지가 잘 되어있는 회사인 걸요?ㅋㅋ

잘 되어있긴 한데요~ 당첨이 잘 안되는 게 문제죠🤣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june0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so much for participating in the Partiko Delegation Plan Round 1!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As part of the delegation benefits, we just gave you a 3.00% upvote!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Hi @june062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07 which ranks you at #222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9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256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제대로 힐링하셨네요

재대로 힐링중입니당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这是旅游玩去了吗...景色不错啊💐
好像几天没见你似滴...🙊
!shop给帅锅送美女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嗯,和爸妈兜兜风来了。晚上写中文,稍等下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原来...真幸福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你好鸭,june0620!

@annepink给您叫了一份外卖!

@olymim 阿胖 迎着大雪 踩着滑板 念着软哥金句:"瞅你长得姥姥不疼,舅舅不爱的。" 给您送来
小泡芙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win!!!! 你赢了!愿赌服输,给你点赞!

대박사건!!

진심 힐링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회사 복지...

부럽습니다................ㅜㅠ

자주 할 수 있는건 아니예요😀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