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제2터미널 무료샤워장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프로 출장러 Jungjunghoon입니다

아침 비행기 타러 공항 가시면 제대로 씻고 가기 힘들 때 많으시죠~

저도 오늘 아침 4:40분 공항버스를 타야해서 세수만 하고 공항으로 향한 다음 공항에서 무료 샤워장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동편과 서편에 있는데
제가 간곳은 동편으로 247번 게이트 근처 2층 입니다

여기에는 마사지샵뿐만 아니라 쉴수 있는 공간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무료샤워장이 있는데요

이렇게 넓은 공간에 충분한 부스가 있더군요

수건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어 있는 곳은 아무데나 들어가면 되는데요 이렇게 화장실과 겸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넓은 옷장도 있어 짐과 옷을 보관하면 됩니디

그리고 헤어드라이어도 있더군요

한가지 주의하실것은 샴푸와 바디워시밖에 구비되느어 있지 않아서 로션이나 면도기 같은 건 미리 챙겨 오시던지 편의점에서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샤워장이 있어서 출국하거나 환승할때 좋은데요. 입국할때도 이용가능한 셔워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인천 제2터미널 무료샤워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게이트 근처에 샤워장이 있군요..
언제일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저도 여기 참 좋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공항을 갈 일이 있어야 이용할텐데..ㅎ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샤워장이 안에 있군요 ㅋㅋㅋ

다음에 갈 때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ㅋㅋㅋ

이런곳도 있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또 출장 가시나보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항 샤워장 시설이 엄청 깨끗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