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인제] 인제빙어축제 [江原麟蹄インジェ] 麟蹄ワカサギ祭り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강원도 겨울축제의 원조 "제19회인제빙어축제"가 성황리 막을 내렸습니다.
江原道の冬祭りの元祖 「第19回インジェワカサギ祭り」 が盛況のうち幕を閉じました。

氷上で氷サッカー大会、ゲートボール大会、ワカサギ釣り、など
얼음판에서는 얼음축구대회, 게이트볼대회,빙어낚시, 등

올해는 작년보다 빙어가 많이 잡혀, 즐거운 빙어낚시, 비롯해 각종 체험프로그램, 새러운 캐릭터 스노온이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가 폭발! 많은 방문객이 오셔서 온가족모두가 즐겁게 지낸 축제였습니다.
今年は昨年よりワカサギがたくさん取れて、楽しいワカサギ釣り、はじめ各種体験プログラム、新しいキャラクター”スノーオン”が、オンラインを介して口コミで人気が爆発!多くの観光客が来られて、家族の皆が楽しく過ごしたお祭りでした。

인기폭발 "스노온" 귀엽죠?
人気爆発"スノーオン"可愛いでしょ?

기타 실내 전시장에서는 옛 전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진에 담고있었습니다.
その他、室内祭事場では、昔懐かしい展示がされ、多くの人が写真に収めていました。

물론 인제 농특산물 판매도.
もちろん、インジェ農特産物の販売も。

그리고 불우이웃돕기 가래떡 판매, 우리 다문화 가정 주부도 함께했습니다 ^^
そして、助け合いのお餅販売を、私たち多文化家庭の主婦も一緒に行いました^^

많은 관광객이 방문했다 빈오 축제, 올해는 끝났지 만, 정말 가족 모두 즐길 수있는 축제입니다. 꼭 내년에도 인제에 행차주십시오 ~!
多くの観光客が訪れたビンオ祝祭、今年は終わりましたが、本当に家族そろって楽しめる祝祭です。ぜひ来年もインジェにお越しくださいませ~!

#강원도 #인제 #인제빙어축제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인제빙어축제



[강원 인제]인제빙어축제 [江原麟蹄インジェ]麟蹄ワカサギ祭り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낚시와 함께 즐길거리도 많네요 ~

ワカサギのデザインのスノーマンがかなり可愛らしい!

そうなの~!大人気で一緒に写真撮ってもらったよ^^

맞아요~! 온가족 즐길수 있는 축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841.54
ETH 3040.07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