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가면 더 좋은 지리산 온천랜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지리산 온천랜드"동양 최대 규모4천여 평부지
단, 1%화학첨가물도 섞지 않은
100% 천연게르마늄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일본을 가지 않더라도 최상급온천을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의 소중한 온천탕입니다.

특히 겨울철에도 노천에서 여러 가지 테마자연을 즐기며
따뜻한 온천욕을 맛볼 수 있는데...
부지가 워낙 넓고 이 많아서~

개인 또는, 가족들끼리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굉장히 큽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지리산 산행 후에 몸을 풀기 위해서 방문했는데
지쳤던 몸이 그대로 회복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온천욕 후에는,
지리산 근처에서 생산되는 나물들로 구성된
산채 정식으로 뒤풀이를 했네요~

여러분들도 지리산방문하시게 된다면,
"지리산 온천"! 한번 즐겨보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261

관련 링크
http://korean1.visitkorea.or.kr/kor/bz15/where/where_main_search.jsp?cid=126476


겨울에 가면 더 좋은 "지리산 온천랜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제가 시골출신이라서 나물을 엄청 많이 먹고 자랐거든요
나물반찬이 몸에도 좋고 맛있어요^^

그쵸~
나물반찬이 건강에 좋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온천 가고 싶습니다. 자연으로 뜨거운 물입니까? 거의 데워서 나오는 온천이 많아서요.

자연으로 뜨거운 물로 알고 있습니다만,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ㅎㅎ

와우 지리산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산행 후에 온천욕을 즐기면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온천후에 된장찌게라니 좋네요^^

디클릭 애니.gif

특별한 반찬은 없지만 아주 건강한 식단이었습니다~

온천 가고 싶네요 ㅎ

동네마다 있는 소온천이라도 함 다녀오세요! ㅎㅎ

지리산 온천랜드도 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지리산 밑에 온천이 있더라구요!

온천도 온천이지만 산채저정식 땡깁니다~~ ^^
보파 충전중이라 ㅠㅠ 우선 댓글로만 응원드립니다 ㅠ;

고맙습니다~

찜질방복같은거 입고 온천하나봐요~
지리산 언제 가보고싶은데 온천때문에 더 끌리네요 ㅎㅎ

네~
찜질방안에 온천이 있어용~ ㅎㅎ

저도 요기 몇번 가봤어요. 겨울에도 반팔 옷을 주는군요 ㅎㅎ
근데 혼밥이예용?ㅎ

네~
저번에 지리산 혼자 갔다왔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