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일기] DAMMANN Frères 찻집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Holiday 시즌이 찾아온 겸 다망 찻집을 다녀왔어요. 다망은 Tamatave에서 1925 년에 설립 된 프랑스 차 회사로 알려져 있어요. 프랑스로 여행을 오는 친구들이 차를 좋아라 하는 지인들에게 잊지 않고 꼭 한아름 사갈 정도로 전통있고 맛있는 찻집입니다. 전 평소 커피 대신 차를 즐겨 마시는데, 시즌 마다 새로운 맛이 나오는 다망의 몇몇 차를 접해보고나선 이집 차만 마시게 되었어요. 요새 자주 마시고 있는 차는 Rooibos de Noel 인데, 딸기향, 루이보스의 진한 잎향, 각종 베리의 향이 한데 섞여 상큼한 향이 일품이랍니다. 칙칙한 파리의 겨울을 이겨 낼 수 있게 도와주죠.

다망 마레점 이에요. 크리스마스 장식이 벌써 보이네요. ^^

저녁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여러 종류의 차를 사고 있어요.
저도 늘 마시던 것 이외에 마셔보려고 갔는데, 노엘 시즌의 차가 나와서 기대중입니다.

한쪽에 새 차를 마셔 볼 수 있게 쿠키와 잼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요.
이날 진열되어 있던 차는... 제 입맛엔 안맞았습니다. ^^
달달구리한 디저트와 함께 마시는 차로 어느정도 씁쓸하면서도 향이 깊은 차를 선호하는데, 마치 사약을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예쁜 패키징이 또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네요..

이렇게 향을 맡아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얼굴을 가까이 대고 숨을 크게 한번 들이켜고 나면 마음이 편안해지죠. (사약 향 빼고..)

선물로 너무나 좋을것 같네요. 여러 차를 오랜 시간동안 즐길 수 있으니까요.

전 Rooibos de noel 을 선택했어요. 소량씩 사서 신선한 차를 즐기는 편입니다.

벽에 가득 진열된 차들을 구경하는 동시에 천장을 보았는데, 광장 건물의 역사가 느껴지는 것 같아 한참을 보았습니다. 너무나 멋진 공간인듯 해요. 갈 때마다 아이처럼 설레는 곳입니다.

다망의 따듯한 차로 겨울을 나시는건 어떨까요 ^^


여행지 정보
● Dammann Frères, Place des Vosges, Paris, France



[파리일기] DAMMANN Frères 찻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저는 차맛을 잘모르지만
가게도 이쁘고 포장이나 제품들도 다 못스럽네요
차도 맛있을것 같네여

저도 차맛은 잘 모르지만 좋아합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더 화려한듯 싶네요. ㅎㅎ

저두 여기서 선물하기 위해 차를 구입했었어요. 저는 샘플티를 음미했구요. 반갑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다망 마레점에 가셨었군요~ 저는 차가 떨어지기 전에 또 가보려구요. ㅎㅎ 지금쯤은 보주엔 잔뜩 멋진 장식들이 넘쳐날것 같아요.

포장이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에 쌓여있는 선물상자같아요. 예뻐서라도 선물로 좋겠어요.
저도 차를 굉장히 좋아해요 삭막한 사무실이나 홀로 맞는 주말에 차 한잔하면 속까지 따뜻해지며 참 좋더라구요. Rooibos de Noel 설명만 들어도 탐나네요 ^_^

녹차나 영국아침티도 좋아하지만 계속해서 마시기에는 아무래도 맛있고 상큼한 향이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조용한 아침에 홀로 차 한잔 하는 그시간 제일 소중하다는. ㅠㅠ ㅎㅎ

아... 잼도 넘 맛나는데 ... 빨리 가야징 🌹

Posted using Partiko iOS

입맛에 맞는 차 찾기는 참 어려워요. 차 음미하는 그 시간은 괜히 사람이 까다로워지는 순간인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