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봉 ~ 불출봉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가을에 내장산에 가면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단풍이 유명한 곳이잖아요..
저는 올해 내장산을 많이 가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내장산에 보면 봉오리가 몇개 있습니다.
그중에서 서래봉에서 불출봉까지 한번 돌아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여기 지도에 보듯이 한번 돌아 보았습니다.

이건 트랭글을 가지고 등산한 괘적을 표시한건데요..
등산하는데 역시 높이가 좀 차이가 있고요..
돌아보니깐 파란색으로 표시된것은 등산한 속도입니다.

내장산에 대한 설명이 잠깐 서있네요..

내장산에 보면 걷기 좋은 코스도 많이 있어요..
그냥 쉽게 걸을수 있는 길을 만들어 놔서 좋긴합니다만..
저는 등산이 좋아서요..

제가 가게 된 날은 좀 끝물이라서요..

벽력암을 지나서 본격적인 등산로에 접어 들면 이런곳이 나오는데요..
석란정지..
이것또한 역사적인 유물이네요..

조선말기 원생들이 모여서 명성황후를 추모하는 제사를 지내고 원수를 갚을 것을 맹세했다는
서보단이 있던 곳이라네요..
지금은 석란이나 정자는 없어지고, 석란정이라는 글씨만 남아있다고하는 석란정지입니다.

중간에 올라가면서 보이는 바위들입니다.

올라가면서 보는 주변 경관입니다.
늦게 찾았지만, 너무 아름답네요..

서래봉에 도착했습니다.


서래봉에서 보는 주변입니다.

이제 다음인 불출봉으로 출발해야 하는데요..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계단이 정말 험합니다.
그래도 이런 계단이 있는게 오히려 좋네요..
없는 곳은 더 힘드니까요..

주변을 보게된 사진입니다.

아내와 같은 취미가 생겨서 좋은데요..

불출봉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불출봉에서 본 전경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깁밥을 사가지고 왔거든요..

이제 내려오게 되었는데요..

비자나무라고 소개가 되어 있는데..
어떤 나무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나무가 아닌가 싶긴한데요..

이제 내장사로 내려오는 길에 마주하게 되었네요..

주변의 낙엽이 아름답습니다.

이제 주변의 모습을 찍은 사진 몇장을 올립니다.






사람들이 예쁜 단풍이 있는 곳으로만 모이네요..
아내와 같이 등산을 함께해서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지 정보
● 정읍시 내장상동 서래봉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내장동 고내장벽련암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내장동 원적암



서래봉 ~ 불출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altobit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tobit님의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 #102-1, #102-2] 당첨자 발표

...style="text-align:center">3 ldsklee/td> 25% ($0.02)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겨울 산행 전 워밍업인가요...
건강 챙기시는 산행하세요. 같은 취미 부럽네요!
CCF841E3-0D3B-4187-8E7A-7505F228D930.jpeg

산이 멋지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아직 단풍이 많이 있네요~ 요번주에 비오기전에 마지막 단풍을 볼 수 있는 기회인듯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단풍 진짜 이쁘네요
계단이 엄청 가파르니 쉽지 않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