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 여행지에서 생긴일] 닭지붕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모악산 닭지붕을 거쳐서 연리지로해서 내려오는 길을 택해서 등산을 합니다.
매주 1회정도는 등산을 가려고 노력하다 보니 함께 가기도 하고 혼자가기도 하는데요..
애들이랑 같이 가게 되어는데요.
가기전에 이런 표지판이 있더라고요..
맷좨지를 보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왠지 이날은 이표지판이 눈에 들어와서 한번 쭉 읽고 가게 되었는데요..

길도 좋았습니다.
항상 가는 길이니 더욱 좋았지요..
올라가면서 우리 아들이 웃기는 일을 해서 하나 올립니다.

올라가면서 보게된 이 표지판입니다.
아빠.. 2008년 부터 지금까지 주지백이라는 사람이 금산사에 있는거야??
십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이사람이 금산사 주인인거야??
우리 애가 초등학교 3학년인데..
글은 읽을줄 알지만, 단어나 뜻에 좀 약해서 자주 책을 읽어주고 있는데..
가끔 자주 쓰는 단어를 물어봐서 깜짝 놀라게 하거든요..
근데 이말을 듣고 함참 웃었네요..
주지백이란 이름이 아니고,..
금산사의 주지 스님이라는 뜻이라고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정말 우리말이 어렵기는 한가 봅니다.
그리고, 계속 코스를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이사진이 찍힌곳에서 맷돼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이 다녀도 보지 못한 맷돼지가 여기서 지나가더라고요..
제가 갈때는 맷돼지 두마리가 등산로가 아닌 산길을 멀리서 지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맷돼지 안내 표지판을 보고 왔더니 보이는 맷돼지를 보고 이곳도 맷돼지가 있는 곳이구나..
하고 느꼈네요..
아이들과 같이 보고 오는 길이어서..
아까찍은 사진을 보여주면서 맷돼지 보면 대처법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간단하게 제가 등산하면서 있었던 일을 소개 해드렸습니다.
행복한 날 되기바랍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김제시 금산면 금산리 닭지붕



[응모 : 여행지에서 생긴일] 닭지붕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4] KR 커뮤니티 출석부

...kquote>
도움주시는분들 virus707 gold2020 asinayo newiz ldskleelazyrodi bluengel


https://steemitimag...

오후~~ 멘션감사합니다.

모악산 인근에 멧돼지가 나온다는 이야기는 못들어 본것 같은데..
보셨다니.. 놀랍네요..

네~ 그냥 지나가는 걸 봤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핸드폰이 그때 바로 말썽을 일으켜서.. 아쉬웠습니다..~~

멧돼지를 실제로 보시다니 ㅎㄷㄷ 저는 무서웠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보클!

저도 무서웠는데.. 그래도 가까이 없고 좀 멀리 떨어진곳에서 지나가서 다행이었죠..

저도 산에서 멧돼지 한번 만나보고 싶네요! ㅎㅎ

안만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1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닭지붕을 찿아본 일인입니다. 등산로의 이름이었군요.

네 이곳 모악산의 등산로중 하나의 봉우리 이름입니다.

멧돼지 직접 보기도 하는군요

네~ 저는 그냥 표지판에 주의하라는 건줄 알았는데..
실제 출몰하나 봅니다.
처음 봤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참 블루엔젤님 해당 어플 깔았는데..
전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잘 모르겠던데?
사용법좀 구체적으로 알려줄수 있는지요??

직관적이에요~!
최신 버젼에는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요~!
댓글부터 남겨보시면 바로 아하~!

그리고 이 댓글 남기면 파티코앱 알림 기능이 뜨는데요
터치하면 go to post 하면
바로 이 댓글로 자동 스크롤되며 바로 읽으실 수 있어요~!
함께 아이디어로 개선해서 더욱더 좋아지는
댑 파티코앱 마구마구 편하게 사용하셔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멧돼지 보면 겁날것 같아요. 행동요령도 함께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네~ 멧돼지를 눈앞에서 안봐서 다행이죠..
그냥 지나가는 걸 봐서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