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 Me Linh Coffee Garden @ Da Lat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1.jpg

C i t y   o f   E t e r n a l   S p r i n g
Me Linh Coffee Garden, Da Lat | Lam Dong, Vietnam

6.jpg

2.jpg

달랏에서 자동차로 30분 정도 외곽을 향해 달리면 경치 좋은 곳에 커피 농장이 자리한다. Me Linh coffee garden 으로 이름 붙여진 곳으로,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있어 커피 한 잔 시켜놓고 멍하니 시간 때우기 참 좋은 곳이다.

방문한 사람들 저마다 볕 잘 드는 곳에 자리 차지하고 앉아 조용히 담소를 나누거나 멍-하니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기분 좋게 한숨 자고 싶어지는 그런 곳이었다. 달랏 특유의 봄 날씨와 기분 좋은 봄 햇살 조합의 영향이었을까.

3.jpg

4.jpg

6.jpg

5.jpg

분명 이 농장의 커피가 맛이 특별하다거나 하지는 않았을텐데, 분위기 때문인지 왠지 커피 맛이 더 좋게 느껴지기도 했다. 특이하게는 weasel 커피를 생산하는 곳이라 족제비들도 구경할 수 있는데, 구경하고 나면 오히려 weasel 커피를 마시기 좀 미안해진다.

7.jpg

나름 배려를 한답시고 담요도 놓아준 우리 속에서 족제비들은 하나같이 맥아리 없이 축 늘어져 있다.

8.jpg

농장 입구에서 파는 weasel 커피는 100그램에 우리 돈으로 2만 원이나 한다. 1kg 쯤 쟁여 놓고 먹으려면 무려 20만 원 돈. 그래 돈이 되니 족제비를 가둬놓고 커피만 맥이겠지...

커피에 환장한 막내 동생은 흥정에 들어갔는데, 딱 봐도 첨부터 장사꾼에게 말렸다. 누가 봐도 나 반드시 살 거야. 라는 포스를 보이며 흥정을 시작했으니 깎아줄 리가 있나. 커피에 20은 아니다 아무리 설득해도 기어코 살 기세였던 걸 둘째가 막내 뒷덜미 잡고 끌어내다 시피하여 말렸다.

Me Linh coffee garden 은 달랏 특유의 평화로운 경치 속에서 느긋하게 커피 한 잔 즐기러 들르기에 참 괜찮은 곳이다. 단, 원두는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으니 원두 구매는 심사숙고하시길...


여행지 정보
● Mê Linh Coffee Garden, Tổ 20, Thôn 4, Tà Nung, Đà Lạt, 램동 베트남



trips.teem | Me Linh Coffee Garden @ Da Lat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역시 커피는 분위기!! ㅎㅎ 주변 풍경이 너무 멋진 커피농장이네요^^

조용한 게 너무 좋았어요.ㅎㅎㅎㅎ
아무래도 평소에 오토바이 소음에 너무 시달리고 사는 건가.. 싶더라고요. xD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

분위기 정말 좋아요~ 저런곳에서 커피마시면서 멍때리고 싶네요 ^^
형제분들과 여행하신 건가봐요~ 여행기 재밌습니다 ㅎㅎ

나른하고 평화롭고 그랬습니다.ㅎㅎ
구정 연휴 때 동생들이 놀러와서 같이 다녀왔네요. 가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

달랏 너무 좋아요. 저는 여기는 못가봤어요,

그쵸. 달랏 너무 좋죠.ㅠㅠ
아무래도 조금 외곽이라 차량 렌트하지 않으면 다녀오기 조금 번거로울 것 같기는 합니다. 혹 달랏 한번 더 가실 기회 있으시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

분위기가 완전 끝판대장입니다~^^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데 이곳에서는 두 잔도 마실것 같네요 ㅎㅎ

사실 커피보다는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었네요.
커피는 거들뿐!ㅋㅋ

베트남 커피를 내리는 저 도구 너무 분위기 있습니다.^^

저 알루미늄 드리퍼가 은근 분위기 있어서 잘 쓰지는 않지만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ㅎㅎㅎㅎ 괜히 하나 사고 싶더라고요. xD

오... 루왁이랑 비슷한건가봐요. 그런데 족제비를 보니깐 정말 미안한 마음이 ㅠ_ ㅠ
하여튼 저 경치를 보러라도 한번쯤은 꼭 가보고싶습니다.

네. 루왁이랑 같은 개념인데 족제비가 식성이 까다로워서 좋은 열매만 먹는다나 뭐라나 하더라고요. 근데 저렇게 가둬 놓고 본인들 농장 커피 열매만 주면 모... 그것만 먹겠죠 -.- 굶을 수도 없고... 좀 불쌍했습니다.ㅠ

나른하게 한시간 정도 앉아 있기 참 좋았어요. :))

Hi @machelli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34 which ranks you at #94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4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