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자 도쿄로! 3편

in #tripsteem5 years ago

<아침길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진짜 여행의 시작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진짜 일본여행 시작하는날!

어제 하루종일 피곤했던 터라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부랴부랴 저희는 8시에 일어나서 얼른씻고 아사쿠사역으로 갔어요.

어제 일도 힘들었는데, 왜 이렇게 일찍?!

이유는 바로! 오늘은 디즈니 랜드를 가는날이기 때문이죠! 🤭

저는 사실 디즈니랜드는 처음 가보는게 아니예요.

어렸을적 초등학교 때 미국에서 한번, 그리고 2년전 일본에서 이미 한번 다녀와봤지만,

2년전에 갔었을때는 디즈니랜드가 아니라 그 바로 옆인 디즈니 씨를 갔다 왔었거든요!

디즈니 씨 와 디즈니 랜드는 어떻게 다르냐구요?

• 바로 디즈니씨는 어른들을 위한 놀이기구가 많이 있는
    반면 디즈니 랜드는 좀 더 동심의 세계로 빠질수 있는
    아기자기한 놀이기구, 구경거리가 있다는사실!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지도 - (출처) 도쿄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디즈니 랜드는 이렇게 너무 넓어서

바로앞에 디즈니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1박 2일 또는 2박 3일로 구경하러 오는 관광객들이 참 많답니다!

한국에서 여길 간다는 사실을 알았을때, 이미 가본데다가,

저희 3남매 나이를합치면 88살 인데.. 꼭 가야하나.. 고민도 많았지만..

일단 기왕 가기로 한것, 재미나게 놀아보자라는 생각으로

아침 일~찍 나왔답니다. 😄

<아침밥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금강산도 식후경

일찍 일어난 터라 아침밥을 못먹어서 바로 아침을 먹으러 식당에 들어갔어요!

일본은 아직도 많이 현금만 받는 곳이 많아요.

현금만 받는곳이 많이 있다보니, 최소 현금은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역시나 요번에도 일본어 자판기에, 현금만 받는 덮밥집!

하지만 그림이 나와있어서 무사히 시켰답니다.

탱글탱글 맛있는 우동과 함께 먹은 튀김 덮밥!

이제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디즈니 랜드로 출발해볼까요? 😝

<디즈니 랜드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떠나자! 동심의 세계, 디즈니랜드로!

디즈니랜드는 아사쿠사 역에서 약 1시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전날 무척 피곤했던 탓인지, 지하철에서 하염없이 졸다 도착한 디즈니 랜드!

디즈니랜드 안쪽으로 가는길은 두갈래로 나눠져있어요!

<리조트 게이트웨이 스테이션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그냥 걸어가도 되지만 밖이 보이는 이 트레인이

디즈니랜드에 오면 꼭 한번씩 타 본다는 그 트레인이에요!

평일(금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디즈니랜드 정문입구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디즈니 랜드에 들어오면 꼭 해야할 일 중 하나가

바로 패스트 패스를 미리미리 끊는거랍니다.

인기 많은 놀이시설은 미리 패스트 패스로 표를 끊어 두고,

디즈니 랜드 용 App 을 미리미리 다운받아 어느 놀이시설이

몇분 기다리는지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해요!

실시간으로 어떤 놀이기구가 얼만큼 기다리는지

알려주는 유용한 앱이에요!

<패스트패스 끊는 중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저희는 제일 먼저 가장 인기 있는 몬스터주식회사 놀이기구를

패스트패스로 끊고, 바로 스플레쉬 마운틴을 타러 갔어요.

패스트패스는 2시간에 한번씩 끊을 수 있어 신중해서 끊어야해요..!

스플레쉬 마운틴은 우리나라의 후룸라이드와 좀 비슷한데,

몇번씩이나 떨어지는게 역시 우리나라랑은

스케일이 다르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디즈니랜드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디즈니랜드에서 놀이시설을 타는게 여간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ㅠㅠ 사람이 너무 많아요.. 😣)

눈치싸움.. 그 싸늘한 서막

평균적으로 8개타면 많이 탔다고 하는데, 우리 3남매가 탄 놀이기구는

• 몬스터 주식회사 라이드
  • 스페이스 마운틴
  • 버즈라이트이얼스 애스트로 블라스터
  • 웨스턴 리버 레일로드
  • 잇츠 어 스몰 월드
  • 스플레쉬 마운틴
  • 정글크루즈
  • 빅 썬더 마운틴
  • 스타 제트
  • 캐리비안의 해적
  • 회전목마
    그밖 이름 기억안나는 놀이 시설 등 무려 13개!!!

(정말 다시생각해봐도 을 뽑았네요..! ㅋㅋㅋ)

실컷 놀이기구를 타다가 암묵적으로 깨닳은 팁!

점심시간을 노리자!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밥을 먹으러가서

상대적으로 줄 수 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11시부터 사람들이 빠져나가기 시작하는데,

1시정도에 밥을 먹으면 그렇게 배도 고프지 않고,

놀이기구도 더 많이타는 1석 2조 꿀팁이에요! 🍯

그렇게 신나게 놀이기구를 탄 후 급 허기짐을 느낀 우리는

빠르게 음식을 찾아 떠났죠!

<돈까스카레 - Copyright ⓒ 2018 MONACO all rights reserved.>

점심은 돈까스 카레를 먹었답니다. 😝

왠지 카레하면 유학시절 지겹게 먹었던게 생각나서 잘 안찾게되는데,
(3분카레 ㅠㅠ)

일본식카레는 같은 카레여도 향도다르고 맛이 달라서 맛있더라구요! 👍

그렇게 점심을 먹고(박살내고), 천천히 구경하다,

디즈니가 35주년 이라서 불꽃놀이를 다양하게 한다고 하여

해가 질 때까지 꾸역꾸역 놀이기구타며 기다렸어요.🌜

참 아기자기하게 잘꾸며놨네요..👏

전세계 각각 디즈니랜드마다 특징이 있지만
섬세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건 어딜가나 공통인 것 같아요!

35 Happiest Celebration!

처음엔 너무 피곤하고 졸리고,

집가고싶고 힘들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지만,

어둠이 지고, 불꽃놀이가 시작되니깐.. 정말 너무 이쁜거예요.

디즈니성에다가 쏘는 네온싸인하며,

양옆에 터지는 폭죽들💥, 그리고 레이저들까지✨!!

기다리길 잘 했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그렇게..화려했던 디즈니랜드의 밤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말 디즈니랜드에서 길가다 마주친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눈이 초롱초롱✨

모두모두 동심의 세계로 들어가게 만들어버리는 일본 디즈니랜드!

아직 못가보신분들, 혹은 일본여행을 기획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여행지랍니다!⭐️

그렇게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졸고,

숙소에 들어가서도 바로 골아떨어진 삼남매였다.. 🤪

ps. 다음번엔 간이의자를 가져와야지..

블로거 모나코. 새로운건 늘 짜릿해.

여행지 정보
● Tokyo Disneyland, 마이하마 우라야스 시 지바 현 일본

관련 링크

떠나자 도쿄로! 3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사람구경하러 가는것 같네요 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디즈니랜드 너무 좋아 보여요~ (간다 간다 하고 못가고 있네요~) 눈치싸움과 함께 여행팁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