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퍽] 쉐라톤 노퍽 워터사이드 호텔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l 산책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

Sheraton Norfolk Waterside Hotel

쉐라톤 노퍽 워터사이드 호텔은 노퍽의 엘리자베스 강 앞의 타운포인트 공원에 위치하고 있다. 아무래도 도심 안쪽에 있는 것보다 강변에 자리잡아 산책하기에 좋은 장점이 있다. 음식점이 모여있는 워터사이드 디스트릭트는 쉐라톤에서 걸어갈 정도로 가깝다.



객실은 모던함이 묻어나는 블랙&화이트.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 자체.


침대 양 옆의 조명이 생각보다 컸다. 조명등만 켜놓으면 객실 전체가 은은한 분위기로 가득 채워졌다.



노퍽은 엘리자베스강과 체서피크 만에 면하는 상업항구도시이다.
쉐라톤은 노퍽의 느낌을 객실 액자에 담았다.



사소한 부분이지만 위의 사진처럼 되어있는 휴지걸이를 좋아한다. 이용하기 편리한 높이의 위치이기도 하면서 잘 뜯어진다. 확실히.


레스토랑은 로비가 있는 1층에 있다.
구분이 되어있는 구조는 아니고, 자연스럽게 로비와 연결되어있다.


노퍽 쉐라톤의 장점 중 하나라면 이 레스토랑을 빼놓을 수 없다. 보다시피 큰 통유리창으로 엘리자베스 강이 보인다. 강을 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레스토랑에서 바로 밖으로 나가서 공원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이 호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다.



이 날은 하늘이 참 아름다웠다. 노퍽이란 도시는 분주함이 없는. 한적하면서 여유로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작은 도시와 같았다. 비록 하루만 머물렀지만 쉐라톤에 투숙했기에 더욱 기억에 남는 도시인 건 분명하다.

FIN.





유튜브 구독 상시 이벤트 -1스팀증정-




여행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대상으로
제가 운영하는 여행 유튜브를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전원1스팀제공해드립니다.

[채널소개]

채널명: 워크투데이 Walk today

컨셉: 일상과 여행을 다루는 여행작가. 오늘을 걷는 남자 컨셉.

유튜브를 운영하시는 스티미언분들 있으시면
같이 소통하고 지냈으면 합니다.

[이벤트내용]

1.하단 링크를 통해 구독해주시는 분들께 약소하게나마 보답으로 1스팀을 보내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0jZFzExPuOTohUFx-RmBqw?sub_confirmation=1

2.구독 후 댓글로 알려주세요~

앞으로 다양한 여행기와 영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노퍽] 쉐라톤 노퍽 워터사이드 호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이모네가 Norfolk 이어서, 동네구경 다녔는데, 저 호텔 본듯합니다. 오~~ 신기하고 반갑네요 ^^

오오.~ 쟈니님 제가 더 신기합니다 ㅋㅋㅋㅋ 전 하루만 있어서 자세히 둘러보지 못했었는데 동네는 마음에 들었어요+_+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