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 여행 사진전] 씐난당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작년 가을에 다녀온 드림파크 가을나들이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온통 꽃밭인데요, 이런 꽃들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시러시러 난 집에 갈 테야. 난 사람 많은 곳이 싫어.

집에 갈 테야. 난 꽃 싫어.

아빠 미워. 여긴 왜 온 거야.

민준아, 하늘도 이렇게 예쁜데 놀다 가자. 응?

시러시러. 난 내 손 가지고 놀래.

내 손 가지고 노는 게 더 잼나.

아~~ 심심해.

슬슬 놀아볼까?

근데, 아까 집에 가자고 울었는데 스스로 유모차에서 내리긴 뻘쭘한데... 어쩌나.

민준아, 이제 그만 내려. 엄마손 잡아.

엄마, 안 그래도 기다리고 있었어. ㅎㅎㅎ

오~~ 요거요거 신기한걸.

빙빙 도네. 신기해라.

그래 여기야. 난 꽃이 싫다구. 난 탁 트인 벌판이 좋아.

그래그래 이 느낌야. 이 자연의 느낌.

야호~~~ 씐난당. 이렇게 놀아야 놀았다고 자랑하지.

엄마 아빠 고마워. ㅎㅎㅎ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백석동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응모 : 여행 사진전] 씐난당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 사진이 멋져요 ㅎㅎ

울 아들 인생샷입니다. ㅎㅎㅎㅎㅎ

행복해 하는 얼굴이네요.
아마 저렇게 웃는 아이들의 얼굴이 천사의 모습 일겁니다.

어쩜 저렇게 행복할 수 있을까 싶어요. 그래서 더 사랑스럽네요. ^^

애들은 자기 리듬대로 노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가장 즐거워 하는 놀이를 맘껏 할 수 있게 해줘야 할 텐데요... 제가 많이 부족하네요. ^^

나하님이 사진을 올려주셔서 댓글을 안쓸수가 없네요~ !!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아들 너무 귀여워요!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아들이 아빠와 판박이라 귀엽죠. ㅎㅎㅎㅎㅎ

진짜 붕어빵이세요 ㅋ~!!!

복제한 것 같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