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 보러 강원도 고성으로 Go Go. # 04. 바다 전경이 보이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짧은 1박2일 겨울바다여행의 아지트가 될 숙소는 고성에 위치한 ~ 사실 속초가 더 가까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입니다.
전체적으로 좀 낡았는데 내부는 리모델링을 했는지 많이 깨끗합니다.

켄싱턴리조트의 장점은 전용비치가 있고 아침 조식을 애슐리에서 먹을수있습니다.
(전에 갔을때는 9,900원 이였는데 지금은 12,900이네요 )

켄싱턴 리조트 외관은 그냥 그래요.

이상하게 로비부터 복도통로를 다 어둠컴컴하게 조명을 해놨어요.
밝게 해놓으면 좋은데 ㅎㅎ;;

그래도 넓직넓직해서 제 마음도 여유로워 집니다.

24평인가 26평이였는데 일요일 ~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86,000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거실, 방2개가 다 바다 전망입니다.

전체온돌방, 침대방이있는데 온돌방은 방이없어서 침대 + 온돌 방으로 배정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깨끗하고 좋습니다.

특히 바다 전망이 너무 멋져서 좋아요~

조그만한 주방이고~

욕조없는 화장실입니다.

놀러가서 뜨거운물에 몸을 담그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는 욕조가 없어서 좀 안타까워요.

이점 빼고는 룸상태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테라스에서 바다 한번 봐주고 나가 보았습니다.

사진찍는 포인트 지점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해변에 사람이 별로 없어요~

해안 산책로도 있고 자전거나 바이크를 빌려서 탈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계속 운영하는거 같은데 평일에는 전화예약을 해야합니다.
저희도 타볼려고 전화를 했지만 하필이면 사장님이 다른곳에 계시다고 오늘은 안된다고 하네요 ;;
보물1호가 엄청 기대했는데....
여행다녀온 이후에도 오토바이 언제타냐고 물어보네요. 이 일을 어떻하죠 ??
아마 탈때까지 물어볼거같은데

코스는 동명항까지 다녀오는거 같습니다, 바다 풍경보면서 바이크 타기 ~
다음에는 꼭 타봐야겠어요.

리조트 옆에는 오토 캠핑장도 있습니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고의 장소인거 같아요.
리조트 화장실 이용해도 되고 리조트에 해수사우나도 있어서 목욕도 가능합니다.
캠핑하기 최고의 위치인거 같아요.

캠핑 장비 욕심이 마구 사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곳도 있습니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코코몽 나무 놀이터도 있고~

햄스터 , 토끼 등이 살고있는 팜빌리지도 있어요.

토끼들이 좀 추월거 같네요 . 얘네는 집도 없이 저리 바닥에 널부러져 있더라구요.

다른 숙소도 좋은곳이 많겠지만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켄싱턴리조트가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동해대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겨울바다 보러 강원도 고성으로 Go Go. # 04. 바다 전경이 보이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여행은 언제나 좋죠~

네 여행은 언제나 좋은거 같아요.
사실 노는건 언제나 좋아요 ㅋㅋㅋ

우와 켄싱턴 설악 뷰가 정말 멋지네여.
여느 동남아 휴양지 부럽지 않은걸요 ^'^

음~ 그래도 저 동남아 가고 싶어요 ㅋㅋ
여름 바다 겨울바다가 더 좋은거 같아요 ^^

역시 대단하십니다 많은곳을 알려주시는군요.ㅎㅎ

가격대비 너무 좋은곳이에요~
바다도 이쁘고 조식도 애슐리에서 먹을수있꼬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바로 바다라서 공기가 정말 신선한 곳이죠

네 바로 앞이 바다라서 너무 좋아요.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주위환경이 강점이죠

역시 바다가 보이는 숙소는 멋집니다 ㅎ

네 너무 멋지고 또 가고 싶어요~
파도소리들으면서 그냥 가만히 있고싶네요

동해바단 역쉬 멋져요!!^^

동해바다 너무 깨끗해요.
물이 투명해서 바닥도 다 보이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비수기라 그런지 가격도 그렇고 여유있게 즐길 수 있어 좋겠어요.

역시 여행은 비수기때 가야지 좀더 싸고 즐거운거 같아요. ~
이런거 생각하면 주말에 일하고 평일에 쉬는것도 괜찬을거 같은데.... 움....

여기 10월에 갔었는데 싸고 좋더라고요. 나중이 또 가려고요~ 근데 아쉽게 팜빌리지는 못봤었네요. ㅠㅠ

네 여기 너무 좋아요
주위환경이 다른 리조트 비해 뛰어난거 같아요.

숙소에서 바로 바다가보이니 너무좋네요

네 숙소에서 바다도 보이고 파도소리도 들리고 너무 좋았어요
해변으로 이사가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