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그라나다, Fuente Isabel La Católica Y Colón 탐방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스페인은 이사벨과 콜럼버스를 빼놓고는 역사애기도 도시설계도 영 재미가 없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세비야에서도 이사벨과 콜럼버스관련 동상을 봤는데요. 이 알함브라 궁전이 있는 그라나다도 예외는 아닌듯 시내 번화가에 우둑꺼니 자리잡은 'Fuente Isabel La Católica Y Colón 이자벨 라 카톨 리카와 콜롬보스 분수'가 있더군요.

뚜벅이 모드로 시내 이곳저곳을 도는데 외국이든 울나라 관광객이든 가이드로 보이는 분들이 이곳에 멈춰 짧게 설명하더군요.

이 인물들은 스페인 역사에서 빼놓을수 없는 인물일것이라 이해하면서 저는 한바퀴 돌면서 인증샷과 포켓몬이 들어간 증강현실놀이를 잠깐 했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가겠습니다.

위성사진으로 본 동상입니다.
20190305_213101.jpg

동상입니다.
콜럼버스가 이사벨에게 탐험관련 후원요청하는 모습이라고 하네요. 콜럼버스의 자신감 있는 포스. 동상 주변 분수도 콜럼버스의 자신감처럼 힘있게 솟아오릅니다.

020190305_103450.jpg

포켓몬게임 '고스냅샷' 기능으로 포켓몬 괴력몬을 꺼내 동상을 배경삼아 놀아봅니다. 힘센 포켓몬을 꺼내 배치했습니다.

IMG_2019-03-05-11304195.jpg

방향을 달리해서 뒤부분도 살펴봤네요.

콜롬버스가 이사벨에게 후원요청하는 그날,
우리는 그때 뭔일이 있었는지 생각해봤네요.


여행지 정보
● Fuente Isabel La Católica Y Colón, 그라나다 스페인



스페인 그라나다, Fuente Isabel La Católica Y Colón 탐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페인까지 가서도 포켓몬이군요~ ㅎㅎ

이 나라는 항해를 통해 세계정복했지만 전 사이버로 정복 비스무리 하려고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포켓못이 부럽네요 ㅎㅎㅎ

우리 언니도 지금 거기 있어요~ ㅎㅎ

결국은 이사벨 여왕의 후원으로 탐험을 떠나게 되는거죠~? ㅎㅎ

돈 없으면...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