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로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비둘기천국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은 교통,쇼핑,비둘기 천국인 스페인 바로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탐방기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이곳은 '바르셀로나 곳곳의 명소로 가기에 편리한 교통의 요지이자 백화점과 쇼핑몰이 둘러싼 번화가'로 소개합니다.

더불어 광장의 역사는 '1900년대 초 도시개발계획에서 시작해 1929년 바르셀로나 국제 박람회(Barcelona International Exposition) 개최를 계기로 현재의 모습으로 단장되었다.'라고 전해주네요.

저는 이런 역사적 의미를 가진 광장을 최근에 아래처럼 30여분을 빙빙 이거저것 보면서 돌아봤습니다.

사진과 함께 가보겠습니다.
광장주변에는 도심투어버스 출발장소가 있습니다.

공항가는버스도 여러대가 보입니다.

지하철연결 통로도 보입니다.

비둘기 천국
사람들과 함께 웃고 즐기는 비둘기입니다.

비둘기 배설물1

비둘기 배설물2

이곳도 비둘기배설물로 애를 먹고 봐요.
비둘기가 앉지 못하도록 관련 장치가 되어 있네요

해질 무렵 분수대

제가 자주가는 국내 공원
여의도공원, 서울식물원, 과천중앙공원 등등이 100년뒤에는 어떤 모습일지도 잠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여행지 정보
● 스페인 바르셀로나 Plaça de Catalunya, 카탈루냐 광장



스페인] 바로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비둘기천국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식물과 아름다운 조각상들이 비둘기에게
몹시 시달리고 있군요.ㅠ

비둘기 비둘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