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구석구석] 우장산근린공원 축구장 어린이물놀이장 탐방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대한민국구석구석, 오늘은 우장근린공원 축구장에 설치된 "어린이물놀이장" 소개할게요. 우장산 산책하다가 아이들과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등 가족들이 물놀이 관련 도구 들고 한 방향으로 가기에 뭔일인가 저도 한번 따라가 봤어요..

오늘이 말복이라 이제는 더위가 한풀꺽일일만 남았는데 난데없이 웬 "어린이물놀이장" 소개냐고요...저도 뻘쭘해요..ㅋㅋㅋ. 그런데 이 소식을 들으면 뻘쭘이 쫌 가실거예요.

이 물놀이장은 지금으로부터 20여일전인 7월 19일 오픈했어요. 당초 이번달 11일인 오늘까지 운영계획이었지요. 그런데 뭔일인지 몰라도 [아래사진]과 같이 오는 18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해요.

[연장운영 공지 현수막]

이 어린이 물놀이장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이용할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이곳이 10시부터 오픈인데요. 일찍 와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예요.

[입장을 기다리는 대기줄]

[어린이물놀이장 전경]
전체 전경입니다. 위에서 보고 있으니 시원시원하네요.

그럼 가까이 가볼게요. 여러가지 물놀이 시설들이 있는데 몇 개만 소개할게요.
[물놀이 시설1]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겠네요.

[물놀이 시설2]

이곳은 매주 월요일은 휴무예요. 운영시간은 10 - 17시(12-13시 점심휴식) 입니다. 옆에서 잠깐 지켜 보니까 아이들은 풀장에서, 부모님들은 옆 천막에서 돗자리 깔고 휴식을 취하고 있더군요. ㅋㅋㅋ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35도가 2일 이상 지속되면 발효되는 폭염 경보가 있는날은 천막이 있긴 하지만 나무 그늘이 없어서 아주 애매해 보이네요.

암튼, 우장근린공원 축구장 어린이물놀이장은 11일인 오늘에서 오는 18일까지 연장운영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우장산공원



대한민국구석구석] 우장산근린공원 축구장 어린이물놀이장 탐방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더워서 그런지 정말 많은 사람들로 붐볐겠네요...ㅎㅎ

주말이라 더 그런것 보였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