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상상을 벗어난 박물관, Bangkokian Museum, 아무말 이벤트 354회

in #tripsteem5 years ago

무료로 운영을 하면 시에서도 돈이 많이 들겠네요.. 관리인도 두고, 수선도 할려면 돈이 많이 들텐데..

Sort:  

가치를 따지고 관리비를 따지는 게 조금은 ~~~뜻을 훼손하는 듯합니다.

그런 의미로 말씀을 드렸다기 보다는 방콕시의 재정이 걱정되서 드린 말씀이었습니다.

하하~~ 제가 너무 민감하게 말씀을 드렸군요. 죄송~~~ 경비는 먾이 들겠지요. 맞는 말씀입니다. 재정이 그리 많지도 않을텐데요!!!

아닙니다. 항상 삐딱하게 보는 직업병때문에 너무 건조하게 말씀을 드려서.. 제가 죄송하네요..

피터팬님의 직업이 궁금해지는 히마판의 직업병도 도집니다 ㅋㅋㅋㅋ!

ㅎㅎ. 천기인데. 히마판님을 위해서 특별히..
인터넷 관련 서비스 운영업무와 외부 솔루션 도입 검토 등입니다.
그러다 보니.. 부정적인 요소를 찾아 개선하는게 일이다 보니.. 항상 다른 각도에서 삐딱하게 바라봐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