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팁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피터박의 트립스팀

해외 여행시 팁들 알려드리겠습니다

멀티탭은 이렇게 생긴게 좋아요
거의 전세계 모든나라에서 사용가능

캐리어는 좀 비싼게 좋아요
리모와 캐리어 추천합니다

자동차 여행시
물통은 큰거 하나 꼭 차에 두세요

텀블러는 좀 무겁더라도
하나 가지고 다니시면 좋다는데

전 안가지고 다녀요
작은 생수통 하나 가지고 다닙니다

기내식 더 달라 그러면 보통 하나 더주니
종류별로 다 드셔보세요

이어플러그 전 안쓰는데
하나 챙겨가면 좋아요 가벼우니

해외여행 팁
생각나면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스팀잇의 피터박이었습니다 꾸벅



해외여행 팁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대식가시군요 ㅎㅎㅎ 기내식 두개나 ㅎㅎ 좋은 팁인데 이용하긴 쉽지 않겠네요 ^^

몸을 가볍게 하는 것과는 정 반대네요...ㅋㅋ

기내식을 한 번 더 주기도 하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