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싱가포르에 가기 전부터 무조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가야 한다고 노래를 불렀어요 ㅎㅎ
트랜스포머가 그렇게 재밌다나 뭐라나~ 엄청난 기대를 품고 달려 갔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젤 먼저 달려 간 곳은 당근 트랜스포머 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기다리는 시간이 꽤 긴데요
지루하지 않게 트랜스포머와 관련된 영상과 모형들이 전시 되어 있어요

이걸 타고 출발 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3d 안경을 쓰고 출발 하게 됩니다.
결론 : 세번은 타자 ㅎㅎㅎ
처음 타고 너무 무서워서 ㅋㅋ 와... 와... 하다가 마지막에 떨어질때 심쿵 ㅋㅋㅋ
세번 타도 재밌어요~ 오사카 유니버셜의 해리포터와 삐까삐까 합니다 :)

슈렉 4d 도 잼나요~!!!
자리에 앉으면 바람도 불고 물방울도 좀 튀고 ㅎㅎ

그렇게 욕을 했던 놀이기구에요...
미친듯이 꺽어대고 앞뒤로 달려 댑니다 ㅡㅜ 절로 욕이 나왔어요;;;;
타고 나와서 이런 @$%#$
개무섭습니다 ㅜㅜ

난 이런게 맞아...
얼마나 안전하고 보기 좋아 ㅎㅎ

워터월드는 꼭 보세요~!!

하루에 두번인가 정해진 시간에 볼 수 있어요
미리 시간을 체크해 두세요^^

눈앞에서 한편의 생생한 영화를 보는 기분이네요
연출도 좋고 배우들도 리얼하게 연기를 잘해요
맨 앞줄은 피하세요 ㅎㅎ 물을 뒤집어 씁니다.
미리 알고 가서 뒷쪽에 앉았어요^^

놀이기구가 아니더라도 볼거리가 꽤 많아서 재밌더라구요
싱가포르에 가서 유니버셜과 센토사 섬을 안들린다는건 말이 안되겠죠?^^
유니버셜은 하루종일 놀아야 제맛 입니다 :)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싱가포르 센토사 게이트웨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싱가포르에 유니버설 스튜디오도 있군요~
저는 십여년전에 싱가포르에 가본터라 있는지도 몰랐네요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일본 유니버셜 보단 크진 않지만 놀이기구가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보클 감사합니다 :)

사진 보니까 전에 미국에 살때 유니버셜 스튜디오 못 가본게 후회되네요.ㅎㅎ

미국이 원조잖아요 ㅎㅎ
엄청 거대할거 같은데요~
싱가포르 유니버셜은 좀 작더라구요^^

우와~ 여긴 대박이네요. 볼거리도 흥미롭고요.
범퍼카는 없습니꽈~?

범퍼카는 못본거같아요^^;;
흔한건 다 패스해서 ㅋㅋ 트랜스포머만 여러번 타도 좋아요 ~

ㅎㅎㅎ매번 디즈니는 갔는데 유니버셜은 한번도 안가봤네요:>ㅋㅋㅋ
나중에는 가봐야겠네요~

디즈니는 아이들이 더 좋아 할거에요
전 유니버셜 ㅎㅎ 어른들의 놀이공원입니다^_^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유니버셜이 여기저기 있는 곳이였군요!!! 정말 재미있겠어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까오쓩에서 유니버셜하게 보면 되겠군요 센토사 센토사하면서 ^^ 김정은과 함께 ㅎ
꾸욱~

ㅎㅎㅎ 감사합니다^_^b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