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마쓰] 자동차로 떠나는 나오시마 여행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나오시마는 한국에도 잘 알려진 섬인데요
호박 조형물로 유명세를 탄 곳이기도 하죠^^

렌트카를 배에 싣고 떠납니다.

나오시마 항구에 빨간 호박이 보이네요^^
선착장 근처라서 섬에서 나올때 사진 찍으러 갔어요

나오시마를 돌다 보면 자주 보이는 호박버스에요
렌트카가 없는 경우에 버스시간을 잘 체크해서 돌아 보면 됩니다.

할머니에 손을 꼭 잡고 수영하러 가는 아이들
아이가 종알종알 ㅎㅎㅎ 말도 잘하네요^_^

나오시마의 포토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는 곳이에요
기념 사진은 꼭 남겨야겠죠?

넓은 들판 위에 조형물들이 전시 되어 있네요
섬을 하나의 예술작품의 공간으로 꾸며 놨어요
그외 미술관도 코스로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안타깝게도 내부 촬영이 금지되어서 ㅡㅜ 몇장 찍은게 없네요

베네세 하우스 입구

순간이동 옥상 카페에요^^
넓은 공간에 시원시원한 작품들이 많아서 꼭 가보길 추천 드립니다.
역시 전시회는 많이 볼 수록 생각도 자라는거 같아요 :)

카페에 한쪽을 상점처럼 꾸며 놨어요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올리브 사이다
일본은 지역별로 사이다가 다 있더라구요
올리브 사이다는 살짝 올리브 맛이 가미된 사이다 ㅎㅎ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념으로 마셔봤어요

진한 아메를 한잔 하며 저 멀리 보이는 수평선을 멍하니 바라 보기도 합니다.

요즘 들어서 점점 도심의 생활이 힘들다고 느껴지네요
미세먼지며 수많은 차들... 조용한 자연속에서 살고 싶어 집니다^^
오늘은 참 맑고 파란 하늘이에요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일본 가가와 현 나오시마 정 直島町(기타) 나오시마 섬



[다카마쓰] 자동차로 떠나는 나오시마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짱짱맨~!!

일본에서 운전하는 건 겁이 나서 시도해 본적이 없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해봐야겠네요~
뭐든 반대로 하는 건 어려운 거 같아요~

처음은 누구나 다 똑같아요^^
20분 정도 달리다 보면 조금씩 괜찮아 지더라구요
신호등이 단순해서 한국보다 훨씬 운전하기 쉬워요
빵빵대는 사람도 없습니다 ㅎㅎ
한국에서 운전 하면 해외 운전은 껌이라고 느껴질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