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203] 이런뷰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니! 울산 선펜션 방문기 2탄! | Ramengirl🍜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KR]

이런뷰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니!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 모두 떡국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항상 가족들은 큰집에 내려가시고 나와서 살고 있다보니 떡국 안먹은지가 정말 오래된거 같아요... 흠... 내년에는 혼자서도 떡국을 만들어 먹어봐야겠습니다^~^

IMG_1893.jpg

어제에 이은 선펜션 이야기에요~! 해가 지기 시작하니 선펜션 사장님 @dobdirection님께서 이렇게 바베큐를 준비해주셨어요 :) 원래 바베큐는 개인 테라스에서 하게 되어있지만 사장님께서 가게를 보시면서 저희랑도 놀아주셔야했기 때문에...ㅎㅎ 특별히 마당에서 바베큐를 하게 되었어요.

IMG_1887.jpg

IMG_1912.jpg

@dobdirection님께서 준비해주신 바베큐ㅠㅠ 고기에 꼬지까지ㅠㅠ 여기 맛집 아니죠~?ㅠㅠㅠㅠ

IMG_1920.jpg

저는 보답의 의미로 @dobdirection님의 최애 데낄라인 페트론을 준비해 갔답니다^^ 같이 마신 깔라만시 토닉워터 달달하고 진짜 최고였어요!!

IMG_1922.jpg

IMG_1914.jpg

IMG_1913.jpg

술, 음식, 분위기까지 모두 준비완료~!! 밤에 조명이 딱 켜지니 너~~무 예쁘죠?!ㅠㅠ 바로 앞이 바다라 파도소리가 잔잔히 들려오고, 공기도 너무 맑고, 고기도 맛있고ㅠㅠ 조금씩 마시다보니 세명에 페트론 한병 다마신거 실홥니까... ㅎ_ㅎ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취하지도 않았어요ㅋㅋㅋ @dobdirection님 말씀엔 공기가 좋아서 술도 안취하는거라는데 정말 그런걸까요?

저희끼리 먹고 마시다 저희 옆동에 묶고계시던 가족분들과 합석하여 음식이랑 술을 나눠 마셨어요^~^ 대가족이셨는데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딸, 아들, 며느리, 사위, 강아지들까지 명절을 맞이해서 다 같이 놀러 오셨더라구요!! (아 참~! 선펜션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펜션이에요 :)) 명절에 가족끼리 항상 여행을 다니시는데 국내여행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좋으시다고^^ 해외나가는것보다 훨씬 좋은것 같다고 하셨어요 :)

IMG_1922.jpg

고기다먹고 디저트로 먹은 소떡소떡ㅠㅠㅠㅠ 이렇게 바베큐로 해먹으니까 떡이 모짜렐라처럼 부드러운거 있죠ㅠㅠ 그런데 가래떡 탄부분 저만 좋아하는건가요?ㅎㅎ

IMG_1928.jpg

마지막으로 군감자까지~!! 이 감자는 진짜... 포슬포슬 고소한맛이... 인생 감자였어요+_+

IMG_1935.jpg

IMG_1938.jpg

IMG_1956.jpg

다음날 아침... 원래는 이곳에서 보는 해돋이가 예쁘다고 해서 보려고 했는데... 과음탓에 못봤어요 ...ㅠㅠ 그래도 일어나자마자 너무 예뻐서 또 감탄...

카페 테이블세터가 펜션안에 있으니 인스턴트 커피가 아닌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 빈백체어에 앉아 햇빛쬐며 마시니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구요^^ 이곳은 진짜 저만 알고 싶은데... 이번여름에 예약하기 힘들어지면 어떡하죠ㅠㅠ 그래도 스팀잇식구 여러분들은 꼭 가보세요 :) ramengirl 포스팅 보고 오셨다 하시면 서비스 팍팍 주실거에요^^ 그럼 남은 설날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세용^^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암리 310

관련 링크
http://ussun.co.kr/


[Ramengirl Magazine Vol.198] 이런뷰가 우리나라에도 있다니! 울산 선펜션 방문기 2탄! | Ramengir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바베큐파티 좋습니다.

펜션 여행의 꽃~! > <

오오... 너무 좋아보입니다!
내년에는 둘이서.. 떡국을 해서 드셔야죠!
좋은 소식 있으셔야 합니다..쿨럭..?

쿨럭... 그... 그래야겠죵?ㅋㅋㅋ> <

쿨럭쿨럭.. 그래야죠 암 그래야죠.. 국수..먹고싶습니다..ㅋㅋ

크...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야경 미쳤다리~

그리나님도 이번여름에 부산으로 놀러오세용~!!

와우~ 뷰가 정말 끝장이네여~~ ㅎ

진짜 너무 예쁘죠~?> < 빛블루님도 이번 여름 부산으로 놀러오세용~!!

멋집니다~
리스팀합니다~~

장말 최고 경치네요~ 서비스도 좋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정말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만만하지는 않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